'게임' 야신-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공동 프로모션 추진 홍보모델 이정재, 주연 작품 인연…프로모션 영상 공개 예정
박창현 기자공개 2020-07-14 15:43:22
이 기사는 2020년 07월 14일 15:42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본전자가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신사업에 힘을 싣는다.삼본전자는 신작 모바일 MMORPG '야신 : 신을 삼킨 자'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 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 분)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 분)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담은 하드보일드 추격 액션물이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예고편부터 배우들의 냉혹하고 절제된 연기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주연 배우인 이정재가 '야신 : 신을 삼킨 자' 홍보 모델로 발탁돼 공동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면서 더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에서는 '야신 : 신을 삼킨 자' 정식 서비스 오픈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예매권 및 굿즈 패키지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야신 : 신을 삼킨 자' 사전 예약을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예매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이정재를 신의 능력과 야수의 본능을 담은 주인공으로 완벽하게 표현한 게임 티저 영상과 함께 게임-영화 공동 프로모션 영상 등을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8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박창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퀀텀점프 2021]손성진 세미콘라이트 대표 "LED 기술력 기반 체질개선 자신"
- [퀀텀점프 2021]세미콘라이트, 'UVC·차세대 LED' 미래 건다
- [해성그룹 지주사 전환]'현금지출' vs '주주반감', 해성디에스 처리안 '장고'
- [해성그룹 지주사 전환]'주식부자' 오너家, 지배력 극대화 '판' 깔렸다
- [해성그룹 지주사 전환]공정위 위반사안 산적, 계열사 교통정리 나선다
- [퀀텀점프 2021]김성규 이아이디 대표 "에너지·2차전지 두 날개로 난다"
- 필룩스, 품질경쟁력우수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
- [퀀텀점프 2021]이아이디, 2차전지 혜안…성장 도약대 삼는다
- '관계 정리' 삼부토건 연합군, 각자도생 길 간다
- [퀀텀점프 2021]배준오 대표 "포스트 코로나 맞춤형 경쟁력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