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몰테일, 블랙프라이데이 '핫딜' 정보 띄운다 2015년 사이트 첫선 보인 후 해외 쇼핑 길라잡이 역할
신상윤 기자공개 2020-11-26 10:06:13
이 기사는 2020년 11월 26일 10:04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코리아센터는 26일 해외사업을 담당하는 몰테일이 '2020 블랙프라이데이' 정보 사이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오는 27일 시작되는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정보를 모은 이 사이트는 2015년 첫선을 보였다. 국내 직구족들에게 핫딜 정보를 전달하며 해외 쇼핑의 길라잡이 역할을 했다.
실시간 핫딜 정보 외에도 △인기 상점 가입 및 구매 방법 △상품 구매 팁 △추천 상점 △한국 직배송 사이트 안내 등 정보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다이슨 청소기와 마셜 스피커 등 소형가전과 갭·폴로 패션의류 및 건강보조식품, 캠핑용품 등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몰테일은 더 편리한 직구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앱에서 한번의 클릭만으로도 해외 쇼핑몰 회원가입과 배송지 주소입력 등을 지원하는 기능도 추가할 예정이다.
몰테일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는 1년 중 가장 파격적인 세일이 진행되는 만큼 기존 직구족과 초보자들의 기대가 높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이 몰테일을 통해 최고의 쇼핑 혜택을 누리며 직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테라사이언스, 140억 유증 납입 완료
- 솔젠트 "法, 일부 주주 등기 변경 시도 기각"
- [퀀텀점프 2021]안승만 비디아이 대표 "체질 개선 원년 삼는다"
- 웰그램, '모바일 전자 청약' 특허 출원 5년 만에 취득
- [퀀텀점프 2021]비디아이, '신재생' 굳히고 '바이오' 키운다
- [Company Watch]아이디스그룹, 600억 '아이베스트'로 엿본 항해도
- [퀀텀점프 2021]모비스, '비전 성장' 위한 담금질의 시간
- 솔젠트 "法, 유상증자 적법 판결"…주총 내달 4일 연다
-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카카오싱크'로 편의성 개선
- 테라셈, 공들인 '이앤컴퍼니' 의결권 제한 '전전긍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