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일본 '라쿠텐 걸스어워드' 참가 게임센터 컨셉 부스, 日유튜버 '케미오'와 콜라보 에디션 공개
윤필호 기자공개 2022-05-26 16:40:47
이 기사는 2022년 05월 26일 16:39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브이티지엠피는 코스메틱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메세 국제 전시홀에서 열린 '라쿠텐 걸스어워드(Rakuten Girls Award)'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라쿠텐의 걸스어워드는 패션·뮤직·뷰티 행사로 코로나19로 인해 2년 만에 개최됐다. 행사에는 일본의 유명 모델과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행사장 내에 게임센터 컨셉의 부스를 열었다. 부스는 'VTに出?えて今日は特別な日になった(VT를 만난 오늘은 정말 특별한 날이었어)'라는 슬로건으로 운영했다. UFO 캐쳐(뽑기)와 사격게임 참여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등 이벤트가 진행됐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일본 시장에 내세운 슬로건 '함께하면 오늘도 좋은 피부'를 행사에 걸맞게 바꿔 '브이티와 함께하면 오늘도 스페셜한 하루'라는 컨셉으로 기획했다"며 "방문객과 게임 참가자가 예상치를 훨씬 상회해 상품 등이 조기 소진됐다"고 설명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브이티코스메틱의 대표 제품군인 '시카라인'과 일본의 유명 인플루언서 ‘케미오(Kemio)’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케미오 에디션(Kemio Edition)’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케미오는 일본 유명 유튜버이자 인플루언서로 유튜브 구독자수는 201만명이다.
케미오 에디션은 시카라인의 데일리 수딩마스크와 토너패드, 시카 아이크림 등 기초 화장품으로 구성했다. 구매 시 케미오의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라쿠텐(Rakuten)과 큐텐(Qoo10) 등 일본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코스닥 주총 돋보기]'상폐 위기' 엠벤처투자, 주주 해명 '안간힘'
- FI 지분 되사온 CJ올리브영, ‘승계 플랜’ 본격 가동하나
- 에스텍파마, 폴라리스AI파마로 '새 출발'
- 나무가, '공정 자동화 전문가' 이동호 대표이사 선임
- CJ그룹, 글랜우드PE에 판 CJ올리브영 지분 되사온다
- 고려아연, 강남 영풍빌딩 떠난다…행선지는 종로구
- 태광·트러스톤, 대타협…주주제안 모두 수용
- 송영록 메트라이프 대표 "본사 차원 MS AI 활용 논의"
- [저축은행 이사회 돋보기]SBI저축 사내이사진, 홀딩스 영향력 '주목'
- [보험사 IFRS17 조기도입 명암]라이나생명, 보장성 집중해 쌓은 킥스 300% '철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