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한컴, AI 제품 출시 기념 광고 캠페인 개시"한컴AI를 쓴다는 건 수많은 업무 파트너가 생기는 것"
이종현 기자공개 2024-12-11 10:55:55
이 기사는 2024년 12월 11일 10시55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는 '한컴AI'의 주요 제품인 지능형 업무 솔루션 '한컴어시스턴트'와 '한컴피디아'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광고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는 "한컴AI를 쓴다는 건 수많은 업무 파트너가 생긴다는 것"이다. 한컴AI가 제공하는 여러 기능을 담아냈다. 한컴AI를 통해 바쁜 직장인이 처리해야 할 문서 초안 작성, 데이터 검색, 이미지 제작 등 업무를 다수의 전문가가 빠르게 대신 해주는 듯한 속 경험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한컴은 이번 광고를 약 두 달간 TV 채널 중심으로 집중 송출할 계획이다. 메타, 네이버 등 주요 디지털 플랫폼과 SNS 채널에서도 TV 광고와는 전혀 다른 콘셉트의 유머 콘텐츠를 제작해 MZ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함께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연수 한컴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컴은 단순한 기능 제공을 넘어 업무 혁신을 선도하는 AI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라며 "공공 부문 AI 도입 확산 기조에 맞춰 기업 시장에서도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갤럭시 언팩 2025]'엔비디아' 출신이 확신한 '무한' XR 경쟁력
- 지주사 전환 취소 빙그레, 초조했던 '2개월'
- 고려아연, '영풍 빼고' MBK에 화해 제스처...반응은 '냉랭'
- [2025 신풍제약 재도약]유제만 대표 "체질개선 시기 지나 이제는 결실의 시간"
- [Red & Blue]갑자기 거래량 뛴 밸로프, 본업 성장 기대감 지속될까
- [i-point]채비, SaaS형 운영시스템·모바일 앱 '차징허브' 론칭
- [i-point]빛과전자, 해외 시장 공략 본격화
- [i-point]에스넷그룹, 제2기 '네트워크 엔지니어 양성 과정’ 성료
- [i-point]노을, 아세안 최대 시장 태국서 AI 의료기기 인허가 획득
- [현대백화점 비전 2030 중간점검]신수종 점찍은 뷰티·헬스케어사업, 전망은
이종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프라이버시 리스크]개인정보위 '소송전담팀' 신설 추진, 소송전 본격화
- [i-point]라온시큐어 "설 명절 앞두고 피싱 기승“
- [포스트 망분리 시대 개막]SGA솔루션즈, 클라우드·제로 트러스트 투자 '반신반의'
- [Sanction Radar]'부당광고' 제재 단골 메가스터디교육, 또 철퇴
- [i-point]휴맥스모빌리티, 전기차 충전 기반 탄소배출권 발행
- [IR Briefing]미소정보기술 "한국의 스노우플레이크 되겠다"
- [i-point]라온시큐어, AI 기반 딥페이크 탐지 모바일 앱 출시
- [i-point]한컴위드, 양자내성암호 국방 과제 수주
- [Red & Blue]기로에 선 알체라, 반등 신호탄 '언제쯤'
- [i-point](여자)아이들, 중국 텐센트뮤직 연간차트 2관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