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SAMG엔터, '캐치! 티니핑' 시즌6 올 4분기 방영완구 프리오더 품절, 애니멀 하츄핑 굿즈도 사전예약 물량 소진
전기룡 기자공개 2025-09-30 13:57:21
이 기사는 2025년 09월 30일 13시57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글로벌 IP 콘텐츠 기업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여섯 번째 시즌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이 올 4분기에 방영된다고 30일 밝혔다. 시즌을 기다리는 팬들의 관심 속에 진행된 완구 프리오더와 애니멀 하츄핑 굿즈도 잇달아 품절을 기록했다.SAMG엔터는 지난 8일부터 자사 온라인몰 이모션캐슬 스토어에서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완구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 프리오더 상품은 하츄핑을 비롯해 사뿐핑, 아름핑, 뽀니핑 등 신규 로열티니핑 캐릭터가 모티브다.
첫 번째 프리오더는 프린세스 봉제 인형과 하트라이트 키링이다. 키링은 출시 약 6시간 만에 매진됐다.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로열티니핑 피규어와 세 번째로 출시한 요술봉 콘셉트의 하트라이트도 품절됐다. SAMG엔터는 10월부터 시즌6 완구 전 라인업을 차례대로 공개하고 오프라인 매장 판매에도 나설 계획이다.
특히 18일 공개된 '하츄핑 애니멀 시리즈 서프라이즈 플러시 키링'은 사전 판매 하루 만에 완판되며 추가 주문 요청이 쇄도했다. 24일 진행된 2차 판매분도 6시간 30분 만에 모두 소진됐다. 23일 출시된 버니 하츄핑 인형 역시 사전 예약 물량이 모두 팔렸다.
SAMG엔터 관계자는 "완구와 굿즈의 예상 물량이 단기간에 소진된 것은 시즌6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함께 IP 타깃 연령층이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프리오더 성과가 다가올 방송과 10월 완구 판매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고 전했다.
캐치! 티니핑은 지난해 극장판 〈사랑의 하츄핑〉으로 124만 관객을 모으며 흥행한 원작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여섯 번째 시즌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은 이모션왕국의 공주 로미의 모험을 그리며 새로운 로열티니핑 캐릭터가 합류해 환상적인 볼거리와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i-point]아이티센피엔에스, 'AI 시큐리티 이노베이션 센터' 개소
- [i-point]한울반도체, 인덕터 외관검사기 성과 가시화
- [i-point]에이루트 자회사, 글로벌 반도체 기업향 수주 급증
- [i-point]경남제약, '지속성 비타민C 1000' 신제품 출시
- [i-point]오르비텍, 파인테크닉스 인수 계획 '이상 무'
- [포스코그룹 CEO 성과평가]이희근 포스코 사장, 위기 속 '체질개선' 통했다
- [그룹의 변신 Before&After]‘미국 전력망’ 인프라 투자, 미래 10년 걸었다
- [그룹의 변신 Before&After]구자열이 그린 ‘강한 LS’, 선택과 집중이 만든 '미래 10년'
- [영우디에스피 줌인]뼈 깎는 채무감축 노력, 비용구조 개선 집중
- [영우디에스피 줌인]높은 삼성디스플레이 의존도, 신사업 반도체 성과 '상쇄'
전기룡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삼진식품 IPO]최대주주 보호예수 1년 vs FI 1개월 '대조적'
- [i-point]드림텍, 'ECG 스테이션' 앞세워 일본 부정맥 시장 안착
- [삼진식품 IPO]공모일정 연기, 3분기 결산 실적 반영 초점
- [i-point]한라캐스트, 관세 영향에도 호실적 흐름 유지
- [i-point]'2세 경영체제' 한중엔시에스, 북미 투자 공식화
- [i-point]해외 저변 확대 나선 브이티, 3분기 누적 매출 3222억
- [i-point]큐브엔터, 아이들 활동 공백 중국 성과로 상쇄
- [i-point]'업종 시프트' 킵스파마, 연간 매출 1250억 달성
- [i-point]'영업이익률 29%' 아나패스, 'TCON'이 견인한 호실적
- [i-point]아우딘퓨처스, 3분기만에 전년 매출 93% 도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