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유디엠·SBS아카데미, 디지털 마케팅 인재 양성 협력AI 시대 맞춤형 실무 교육, 청년 일자리 창출 기대
이종현 기자공개 2025-02-27 09:22:57
이 기사는 2025년 02월 27일 09시22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의 자회사인 브랜드 매니지먼트 기업 유디엠(UDM)이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이하 SBS아카데미)과 디지털 마케팅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 협력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유디엠은 성과 중심 마케팅 전략과 바이럴 마케팅, SNS 채널 관리 등 종합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유디엠은 애니메이션, 3D 그래픽, 시각효과(VFX) 등 디지털 아트 분야 교육을 제공하는 SBS아카데미와 실무 중심의 산학 협력 모델을 구축하기로 했다.
유디엠이 현장 실습과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고, SBS아카데미가 산업계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개발하는 것이 골자다. 유디엠은 이번 협력으로 디지털 마케팅 현장에서 요구되는 역량을 갖춘 인재를 효과적으로 확보하는 동시에 신입 인력의 적응 기간을 단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디엠 관계자는 "교육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 운영과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디지털 마케팅 산업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SPC, ‘건강빵 라인업 강화’ 4.5조 시장 잡는다
- [이사회 분석]애경산업, 재무 리더십 강화…CFO 등기이사 선임
- [Policy Radar]'고위험 ELS' 은행 일반창구서 못 판다
- [Sanction Radar]FIU, 업비트에 영업일부정지·대표이사 문책경고
- [NPL 플레이어 경쟁지도]'2강 3약' 종식…1위 굳히기 나선 유암코, '4조 클럽' 입성 목전
- [금융지주 밸류업은 지금]JB금융, 김기홍 회장 임기 중 'PBR 1배' 달성 자신감
- [2025 금융권 신경영지도]다올저축, 관리 중심 기업금융 전환…올해 비용 절감 '정조준'
- [금융권 AI 빅뱅과 리스크]KB캐피탈, 생성형 AI 업권 최초 도입…'투트랙' 리스크 대응
- [캐피탈업계 신경쟁 체제]신차금융서 '독보적' 현대캐피탈…KB·JB우리, 중고차 승자는
- [배당정책 리뷰]'실적주춤' 애경산업, 배당성향 확대 약속 지켰다
이종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i-point]유디엠·SBS아카데미, 디지털 마케팅 인재 양성 협력
- [i-point]크라우드웍스, MWC 2025서 AI 에이전트 '알피' 공개
- [thebell interview]"알피(Alpy), 기업 맞춤형 AI 에이전트 구축 최적화"
- [thebell interview]"'딥시크' 이후 AI 모델비용 감소, '에이전트' 본격화"
- [i-point]제일엠앤에스, 190억 CB 발행 '신규 프로젝트 자금 확보'
- [i-point]한컴아카데미, '2025 한컴 주니어 드론 코딩 캠프' 1기 성료
- [i-point]샌즈랩, 첫 파트너 초청 행사 개최
- [Sanction Radar]가처분 인용률 '3.57%', 이화그룹 기로
- [Sanction Radar]'상폐 가처분' 이화그룹, 소액주주 전전긍긍
- [i-point]한컴, 2024년 매출액 두자릿수 성장… 클라우드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