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ell

전체기사

AIA생명, GA 자회사 소속 '고소득 설계사'에 시상 네이슨 촹 대표 "AIA프리미어파트너스 및 설계사들 노력과 헌신 높이 평가"

강용규 기자공개 2025-02-27 10:47:36

이 기사는 2025년 02월 27일 10시47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AIA생명이 법인보험대리점(GA) 자회사 AIA프리미어파트너스 소속으로 장기 고소득 성과를 낸 설계사(마스터 플래너)들에 상을 수여했다. 소속 설계사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꾸준히 지키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AIA생명에 따르면 지난 12일 AIA프리미어파트너스가 "2025 MDRT 컨퍼런스'에서 MDRT 장기 연속 달성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이 시상식에서 AIA생명은 10년 연속 MDRT 자격을 보유한 마스터 플래너 총 7명에게 'AIA MDRT 장기 연속 달성상'을 수여했다.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 백만달러 원탁회의)는 생명보험업계 고소득 설계사들이 모인 단체로 세계 80개국 및 지역에서 활동하는 금융 전문가들 중 소수만이 자격을 부여 받는다. MDRT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협회 기준에 부합한 수입 요건뿐만 아니라 전문 지식과 엄격한 윤리 기준을 갖춰야만 자격을 유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AIA생명이 속한 AIA그룹은 10년 연속 MDRT 구성원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보유한 금융기업집단이다. 그룹 차원에서 금융 전문가들의 전문 역량 개발과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해 왔다. AIA생명의 MDRT 장기 연속 달성상 역시 최우수 금융 전문가들을 위한 커리어 개발을 지원하는 핵심 전략 중 하나다.

AIA프리미어파트너스는 2024년 한 해 동안 230명 이상의 MDRT 회원을 배출했다. AIA그룹은 물론이고 국내 생명보험 업계에서도 주목할 만한 성과라는 것이 AIA생명 측 설명이다. 고객에 최적의 설루션을 제공하고 업계 규정 및 높은 윤리 기준을 준수하는 견실한 금융 컨설팅 조직을 일궈 나가겠다는 노력이 반영된 결과라고도 설명했다.

네이슨 촹 AIA생명 대표는 "이번 시상은 마스터 플래너들의 성장과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AIA생명과 AIA프리미어파트너스가 진심을 다해 전념하고 있으며 이들의 전문성, 노력 그리고 헌신을 높이 평가한 것"이라며 "마스터 플래너들이 지속적으로 MDRT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AIA그룹이 추구하는 전략의 핵심으로 한국에서 고객들에 최적화된 조언과 지원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목표와도 맞닿아 있다"고 말했다.

공태식 AIA프리미어파트너스 대표는 "MDRT 장기 연속 달성상은 고객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AIA생명과 AIA프리미어파트너스가 금융 전문가 양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는 의미"라며 "AIA프리미어파트너스는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 문화를 조성해 마스터 플래너들이 커리어에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슨 촹 AIA생명 대표(오른쪽 첫번째)와 임명진 영업총괄본부장(왼쪽 첫번째)가 AIA MDRT 장기 연속 달성상을 수상한 AIA프리미어파트너스 소속 마스터 플래너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AIA생명)

[첨부파일]

 [보도자료] AIA생명, ‘2025 AIA 프리미어파트너스 MDRT 컨퍼런스’서 MDRT 장기 연속 달성자 시상.docx 다운로드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더벨 서비스 문의

02-724-4102

유료 서비스 안내
주)더벨 주소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41 영풍빌딩 4층, 5층, 6층대표/발행인성화용 편집인김용관 등록번호서울아00483
등록년월일2007.12.27 / 제호 : 더벨(thebell) 발행년월일2007.12.30청소년보호관리책임자황철
문의TEL : 02-724-4100 / FAX : 02-724-4109서비스 문의 및 PC 초기화TEL : 02-724-4102기술 및 장애문의TEL : 02-724-4159

더벨의 모든 기사(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와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thebe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