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애드쿠아, '국민이 선택한 광고상' 대상 수상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 "계모에 대한 편견 없애며 새로운 관점 제시" 호평
조영갑 기자공개 2020-05-29 14:21:59
이 기사는 2020년 05월 29일 14:18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 디지털마케팅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의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애드쿠아)가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을 수상했다.애드쿠아는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개최된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GS칼텍스의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온라인 부문 단독 대상을 받았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지난해 5월 론칭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는 지난 2017년 GS칼텍스의 기업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서 출발해 선보인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의 후속작이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동화를 통해 대중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다시금 일깨우고, 재혼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작은 인식의 변화가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는 평을 받았다.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이번 수상으로 과거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등을 포함해 종합 6개 어워드에서 12회째 수상을 기록했다.
전훈철 애드쿠아 대표는 "콜센터 상담원의 인격권 보호를 위한 '마음이음 연결음'에 이어 세상의 편견을 바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 '마음이음 동화' 역시 많은 분의 공감과 지지를 얻은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애드쿠아 슬로건인 '새파란 생각'을 바탕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디어를 창조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한미 오너가 분쟁]새 경영진 임종윤·종훈 형제의 일성 "네버 어게인"
- JB금융, 얼라인에 판정승…이사회 2석만 내주며 선방
- [Company Watch]'TGV 첫 양산' 필옵틱스, 글라스 패키지 시장 선점
- 폴라리스오피스, 한국 AI PC 얼라이언스 참여
- 이에이트, 생성형 AI 접목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공개
- 일반석서 주총 관람한 한채양 이마트 대표, ‘책임경영’ 의지 피력
- AI매틱스-한국교통안전공단, AI 기반 버스 사고 예방 MOU
- [한미 오너가 분쟁]'임종윤·종훈' 형제의 승리, OCI-한미 통합 결렬
- 휴온스 이사회 입성한 오너3세, 경영 참여는 'NO'
- 필옵틱스, 업계 첫 TGV 양산 장비 공급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Company Watch]'TGV 첫 양산' 필옵틱스, 글라스 패키지 시장 선점
- 필옵틱스, 업계 첫 TGV 양산 장비 공급
- [Red & Blue]프럼파스트, 눈에 띄는 사전 무상증여
- [코스닥 주총 돋보기]'레이저 어닐링' 디아이티, 반도체 정체성 강화
- 이엠앤아이,고창훈 대표 지분 추가 취득 '저평가 타개'
- [Red & Blue]'감사지연' 아이톡시, 보고서 제출 기대감 급등
- [Red & Blue]모니터랩, 샌즈랩 이슈 올라탔나
- [thebell desk]K-터빈과 '한체중용론'
- [Red & Blue]'혼자만 레벨업' 테크윙, 어디까지 갈까
- 유일에너테크, 재영텍 손잡고 폐배터리 시장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