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 가수 조권과 협업 '톤업 쿠션' 출시 현대홈쇼핑서 61% 할인 판매, 핑크·화이트아이보리 컬러
신상윤 기자공개 2021-04-23 10:32:55
이 기사는 2021년 04월 23일 10:31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는 24일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이 현대홈쇼핑을 통해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현대홈쇼핑 미남쇼에서 처음 공개되는 이 제품은 가수 조권이 제품 기획과 개발 전반에 모두 참여했다. '젠더리스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는 조권과 해외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브이티코스메틱이 함께 진행한 첫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이번 홈쇼핑 방송엔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핑크와 화이트 아이보리의 듀얼 컬러 밸런스로 피부의 화사함을 살려주고 균일하게 빛나는 연출을 도와준다. 이번 신제품은 독자 기술을 적용해 오일겔로 수분 입자를 감싸준다. 수분 에센스 함량을 77%까지 높여 실내외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촉촉하고 맑은 수분을 유지해준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이번 홈쇼핑에서 단독 구성인 톤업쿠션 본품 2개와 리필용 2개, 퍼프 3종 1세트,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팩(6매입) 2세트 등을 소비자 가격의 6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조권과 브이티코스메틱은 이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명 셀럽들과 함께 '애니멀챌린지'를 진행한다. 조권의 히트곡 '애니멀' 안무를 바탕으로 제작된 이번 챌린지는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남녀 모두 뷰티 관여도나 높아진 최근 젠더리스 뷰티의 선두주자 조권과 협업을 기획했다"며 "조권의 유튜브 채널인 '보권말권'에선 제품 개발의 비하인드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10만 뷰를 달성하면 100명에게 1년 치 톤업쿠션을 선물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대기업 프로스포츠 전술전략]전북현대, '돈방석' 기회 끝내 놓쳤다
- 골프존, 주가 하락에 발목잡혔나…GDR 분할 '무산'
- [Art Price Index]시장가치 못 찾은 퍼포먼스 작품
- 이익률 업계 톱인데 저평가 여전…소통 강화하는 OCI
- 대외 첫 메시지 낸 최창원 의장의 속내는
- KG모빌리티, 라인 하나로 전기차까지
- [이사회 분석]갈 길 바쁜 LS이브이코리아, 사외이사 없이 간다
- [캐시플로 모니터]현금창출력 저하 SK케미칼, 3년째 '순현금' 유지 배경은
- 발전 자회사 관리 맡은 윤병석 SK가스 사장, SKMU 의장 겸직
- [LG화학의 변신]배터리 사업 분할 이후 4년, 뭘 얻었을까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건설리포트]삼성물산 건설부문, 분기 최대 영업이익 달성
- [2024 건설부동산 포럼]"부실 PF 분산·유동성 지원책 필요, 세제 혜택도 해법"
- 디벨로퍼 시티코어, 서소문 개발 사업 본PF 전환 '첫발'
- [디벨로퍼 리포트]일레븐건설, 주춤했던 외형 성장 다시 '기지개'
- [건설리포트]주택 키운 제일건설, '실적·재무' 두토끼 잡았다
- 서희건설, 오너 지배력 강화 '애플이엔씨·자사주' 투트랙
- [건설산업 스몰캡 리포트]우원개발, 부동산 개발업 재시동 '차입 활용' 속도
- 역대급 실적 '엠디엠그룹', 현금성 자산 4000억 웃돈다
- 우원개발, 원가율 부담 속 '재무통' 이사회 합류
- 'NPL 눈독' 스타리츠, 부동산 개발사업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