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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관장, 맞춤형 기능 업고 ‘이너뷰티’ 시장 공략 피부보습·체지방 관리 지원, 6년근 홍삼 기반 ‘스킨·바디’ 2종 출시

박규석 기자공개 2021-07-12 15:17:57

이 기사는 2021년 07월 12일 14:3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KGC인삼공사의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이너뷰티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강점인 홍삼의 효능은 물론 피부보습과 체지방감소 등 기능 맞춤형 제품의 개발과 출시에 힘쓰고 있다.

12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은 최근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과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홍삼의 기능과 더불어 피부보습과 체지방감소 등 기능이 별도로 추가된 게 특징이다.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이 주원료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저장할 수 있는 천연보습인자로 자외선 케어와 피부보습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역시 6년근 홍삼이 포함돼 있고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을 함유해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몸속부터 아름다움을 가꾸는 이너뷰티시장은 소비자의 건강니즈가 세분화됨에 따라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시장은 2011년 500억에서 2019년 5000억 원규모로 약 10배가량 성장했다. 정관장은 화애락 이너제틱 라인업을 강화해 관련 시장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김형숙 브랜드실장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기려는 뷰티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생기 에너지와 이너케어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화애락 이너제틱만의 차별화된 더블이펙트 기능성으로 이너뷰티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제품 이미지.(사진=정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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