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2021년 10월 14일 15:21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리프팅팩 패치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GS홈쇼핑에서 에이바자르 기미관리패치(골프패치) 론칭 후 한 달만에 56만장을 판매했다고 4일 밝혔다.에이바자르는 지난달 11일 GS홈쇼핑에서 기미 관리 패치를 첫 론칭한데 이어 이달 10일 4차 방송까지 매진을 시키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누적 판매량 기준 56만장에 달하는 양이다.
GS숍 관계자는 "에이바자르 기미 관리 패치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간편하게 기미관리를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GS홈쇼핑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언급했다.
박준규 에이바자르 대표는 "리프팅팩에 이어 기미 패치까지 올리브영, 홈쇼핑 등 유통채널에서 큰 환영을 받고 있는데 고객편의 중심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바자르는 오는 22일 오후 12시 40분 GS홈쇼핑에서 방송인 박미선과 함께 5차 방송을 이어간다. 이는 전 유통채널 최대 할인 가격이며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대기업 프로스포츠 전술전략]전북현대, '돈방석' 기회 끝내 놓쳤다
- 골프존, 주가 하락에 발목잡혔나…GDR 분할 '무산'
- [Art Price Index]시장가치 못 찾은 퍼포먼스 작품
- 이익률 업계 톱인데 저평가 여전…소통 강화하는 OCI
- 대외 첫 메시지 낸 최창원 의장의 속내는
- KG모빌리티, 라인 하나로 전기차까지
- [이사회 분석]갈 길 바쁜 LS이브이코리아, 사외이사 없이 간다
- [캐시플로 모니터]현금창출력 저하 SK케미칼, 3년째 '순현금' 유지 배경은
- 발전 자회사 관리 맡은 윤병석 SK가스 사장, SKMU 의장 겸직
- [LG화학의 변신]배터리 사업 분할 이후 4년, 뭘 얻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