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브이티·CU, 컬러 리들샷·화잘먹 스킨팩 출시전국 24시간 접근 가능한 판매 채널 확보
전기룡 기자공개 2025-06-13 13:39:59
이 기사는 2025년 06월 13일 13시39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뷰티기업 브이티코스메틱(브이티)이 CU 편의점과 손잡고 프리미엄 컬러 리들샷과 화잘먹 스킨팩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CU 편의점 진출은 브이티의 유통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전국 24시간 접근 가능한 판매 채널을 확보했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 지난해 말 기준 CU 편의점 매장 수는 1만8458개로 국내 편의점 점포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브이티는 판매 채널을 기존 온라인과 대형 체인 중심에서 접근성이 뛰어난 근거리 소매 유통 채널까지 소비자 접점을 대폭 늘리는 동시에 고가 제품의 진입 장벽을 낮춘 소용량 전략으로 신규 고객 유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브이티 관계자는 "이번 컬러 리들샷과 스킨팩 출시는 CU 편의점과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편의점 또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이소·대형마트 못지않은 쇼핑 코스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컬러 리들샷과 스킨팩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신규 라인업도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먼저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i-point]엑스페릭스, AI 기반 헬스케어 LLM 개발 착수
- [i-point]큐브엔터 '나우즈', 보이그룹 기대주 자리매김
- [생존 걸린 석유화학 대수술]'합종연횡'이 살길…롯데케미칼, LG화학과 다른 노선
- [생존 걸린 석유화학 대수술]'사업재편' 과도기에 선 SK지오센트릭
- [한화시스템 밸류업 점검]지배구조지표 준수율 2년 연속 50%, 개선 과제는
- 한진 CB '콜옵션 매입' 조현민 사장의 포석은
- 스마트시티·방산까지…대한항공 항공우주 '쏠쏠하네'
- SK렌터카, 수익성 개선에도 신용등급 회복시간 필요
- [영상] 신세계×알리바바, '유통 빅딜' 여전히 심사 중…쟁점은
- [i-point]테크랩스, 네이버 ‘프리미어 파트너사’ 공식 선정
전기룡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i-point]큐브엔터 '나우즈', 보이그룹 기대주 자리매김
- [엔알비 IPO]모듈러 첫 상장 사례, 공모가 최상단 확정
- [i-point]큐브엔터 '나우즈', 미니앨범 초동 15만장 돌파
- 엔알비의 패러다임 전환
- [한라캐스트 IPO]금융당국 투자위험요소 보강 주문, 공모절차 연기
- [i-point]킵스파마 '오랄로이드', 비글견 넘어 영장류서 경구흡수율 확인
- [한라캐스트 IPO]FI 지분 49%, 오버행 물량 '1·6개월' 분배
- [i-point]SAMG엔터, '티니핑X하츠투하츠' IP 협업 본격화
- [IR Briefing]엔알비 "OSC 로드맵 발맞춤, 최초 사례로 시장 선점"
- [i-point]큐브엔터 '나우즈', 글로벌 차트 존재감 입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