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그룹, '한마음 소통 캠페인' 실시 청년구직자에게 '면접용 정장' 기증···전국 11개 지역 리조트와 계열사 동참
이윤재 기자공개 2014-09-15 14:32:35
이 기사는 2014년 09월 15일 14:31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대명그룹이 청년구직자들에게 '면접용 정장'을 기증하는 '한 마음 소통 캠페인'을 실시한다.대명그룹은 금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한달 동안 면접용 정장을 비영리단체인 열린옷장에 기증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5000명 에 달하는 대명그룹 임직원들이 비싼 정장을 구입하기 어려운 청년구직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옷장에 묵혀뒀던 정장을 모으는 행사다.
특히 홍천, 설악, 양양, 제주 등 전국 11개 지역의 리조트 사업장과 대명건설, 대명엔터프라이즈 등의 계열사도 동참해 전사적으로 추진될 예정이다.
박흥석 대명그룹 총괄 사장은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청년들과 한 마음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증 캠페인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번 기증으로 대명그룹의 마음이 청년들에게 전달됐으면 한다"고 행사배경을 밝혔다. 이어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면접장에서 대명그룹 임직원들이 기증한 옷이 취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대명그룹은 2014년 초부터 편안한 근무 환경 조성의지에 따라 비즈니스 캐주얼 복장을 채택하는 등 임직원들이 창의적인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적극 나서고 있다.
|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