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본전자, MMORPG '야신' 모델에 배우 이정재 이달 초 사전예약 서비스 돌입
임경섭 기자공개 2020-07-06 16:46:14
이 기사는 2020년 07월 06일 16:40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본전자가 6일 "'야신: 신을 삼킨자' 홍보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야신: 신을 삼킨자'는 신의 능력을 갖게된 주인공이 다른 신들에게 맞서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타격감을 비롯해 손쉬운 전투와 빠른 성장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본전자 관계자는 "신의 능력을 가진 주인공의 모습이 절제되고 강인한 이미지의 배우 이정재와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홍보모델로 발탁했다"며 "이정재의 고급스러운 카리스마가 게임을 더 돋보이게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우 이정재는 하드 보일드 추격액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하고있다. 영화는 형제의 복수를 위해 사투를 벌이는 스토리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과 리얼한 액션을 그리고 있다.
'야신: 신을 삼킨자'는 이달 초 사전예약 서비스에 돌입하며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시동을걸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케이뱅크 임추위, 서호성 차기 행장 단독 후보 추천
- 여의도 ‘오투타워’ 내주 입찰...평당 최고가 '관측'
- [이철민의 Money-Flix]<코로노믹스> 혹은 지금 우리에게 던져진 거대한 질문
- 위지윅스튜디오, 美 이어 러시아 공연 IP 확보
- [VC경영전략]넥스트지인베, '스타트업 M&A 촉진자'로 성장 발판
- 한투부동산신탁, 1500억→2000억 증자…업계 최고 수준
- SK디앤디, 매각 불발된 '그랜드 제주 조선' 다시 품는다
- 신세계, 수요예측 흥행 기록 경신…SSG닷컴 '주목'
- SRI채권 인증 주도권 다툼 본격화, 안진·한신평 '두각'
- S-OIL, NH증권 파트너십 여전히 '굳건'…끈끈해진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