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 뉴트로 감성 '말표 블랙 물광 마스크' 출시 장수 브랜드 '말표'와 협업, MZ세대 감성 타깃
김형락 기자공개 2021-08-25 10:49:12
이 기사는 2021년 08월 25일 10:47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피 상장사 제이준코스메틱(이하 제이준)이 말표산업과 콜라보해 '말표 블랙 물광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말표 블랙 물광 마스크는 두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콘셉트로 한정판 운영한다. 마스크 시트는 섭씨 800도에서 얻은 대나무 숯을 가공한 죽탄 시트지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환절기 피부 케어를 돕는 제품으로 선보였다. 제주도 화산 암반 원수에 산소를 녹인 제주산소수를 비롯해 8종 히알루론산과 베타인, 트레할로스 등 수분과 활력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함유했다.
신제품 광고 영상은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다큐멘터리로 제작했다. 제이준 본사 앞 구둣방 사장님과 인터뷰해 소상공인들이 흘린 땀의 흔적을 담았다. 소상공인 자녀들이 부모를 응원하는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제이준 관계자는 "대표 장수 브랜드 '말표'와 협업해 뉴트로(New+Retro)를 감각적으로 해석한 이색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며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1980~2000년대생) 감성을 타깃으로 다양한 시도를 통해 매출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제일약품의 온코닉테라퓨틱 첫 '신약']세번째 P-CAB '자큐보' 2년만에 신약 명맥 잇는다
- 강동그룹, 디아너스CC 품는다
- [제약사 TSR 분석]제일약품, '주가·실적·배당' 3중고 열쇠 '온코닉의 신약'
- (여자)아이들 우기, 'YUQ1' 아이튠즈 앨범차트 10개국 석권
- 박셀바이오, 진행성 간세포암 타깃 'Vax-NK' 특허 출원
- 베니스 비엔날레, 30년만에 두발로 선 '곽훈'의 의미
- [대기업 프로스포츠 전술전략]'모기업발 숙제' 엔씨다이노스, 당분간 긴축 불가피
- 하이브, '민희진 없는' 어도어 경쟁력 입증할까
- SK 오너가 3세 최성환의 '승부수'
- 어느 수집가의 꿈 '이건희 컬렉션'
김형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기업집단 톺아보기]파라다이스, 자사주 소각 재개할까
- [기업집단 톺아보기]파라다이스글로벌, 건설 계열사 충당금 환입시킬까
- [기업집단 톺아보기]파라다이스, 이견 있었던 자회사 출자 규모
- [기업집단 톺아보기]파라다이스, 잉여현금 쌓아두는 이유는
- [기업집단 톺아보기]파라다이스, 원가율 70%대로 낮아진 이유
- [기업집단 톺아보기]코스피 이전 추진하는 파라다이스, 거버넌스 재편 과제
- [Board Index/BSM분석]롯데쇼핑, 기업 운영 경험도 이사회 필요 역량
- [Board Index/롯데그룹]이사진 출석률 100%인 상장사는 한 곳뿐
- [Board Index/롯데그룹]롯데지주는 부결 의안, 계열사엔 보류 의견
- [유동성 풍향계]CJ올리브영, 유보 이익으로 만든 FI 지분 매입 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