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앤컴퍼니, '이롭' 라이브커머스 마케팅 박차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이롭더그레블 인지도 강화
서지민 기자공개 2025-01-06 15:37:35
이 기사는 2025년 01월 06일 15시37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오하임앤컴퍼니가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가전 브랜드 '이롭(eerop)’ 띄우기에 속도를 내고 있다. 소비자 접점을 강화해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실적을 가시화한다는 전략이다.오하임앤컴퍼니는 친환경 가전 브랜드 이롭이 6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에서 특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는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는 인플루언서가 직접 IT, 가전 제품을 소개하며 진행하는 인기 쇼핑 카테고리다. 제품력이나 인기가 검증된 제품들이 주로 소개된다.
이번 6일 진행될 방송에서는 이롭의 프리미엄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이롭더그레블'을 소개한다. 테크 전문 유튜버 ‘가전주부’와 네이버 대표 쇼호스트 ‘서경환’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이롭더그레블’의 특징을 소개하고 라이브 방송 한정 특가와 다양한 혜택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롭더그레블은 이롭의 높은 기술력을 적용해 기존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의 단점을 보완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국내 최대 처리 용량인 2kg의 음식물 쓰레기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미생물 자동 케어 시스템을 탑재해 장기간 부재 시에도 미생물이 죽지 않아 음식물 부패나 악취 발생의 걱정에서 자유로운 점 역시 특징이다. 또한 필터 교체가 필요 없어 경제적이며, 5단계 탈취 기술을 통해 냄새와 유해 물질을 차단한다.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정상가 대비 최대 39%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 멤버십 구매 확정 시 적립 10%, 알림받기 쿠폰 5만원, 즉시 할인 30만원 등이 구성에 포함됐다. 구매 인증, 퀴즈, 소통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및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 쇼핑을 통한 구매자는 한 달간 무료 체험 및 무료 반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포토 후기 작성 시 최대 8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된다.
이롭 관계자는 “이번 쇼핑 라이브 ‘핫IT슈’를 진행하는 것은 이롭더그레블의 실질적인 제품력과 가치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환경을 고려하면서도 소비자의 편리함을 극대화한 제품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임재택 대표 자리 지킨다…KCGI 인수의지는 '여전'
- 임재택 변심에 당황한 다올증권, 황준호 체제 이어지나
- [회생절차 밟는 홈플러스]김광일 MBK 부회장 "전단채 내용 파악 아직"
- [회생절차 밟는 홈플러스]고개 숙인 경영진, "모든 채권 변제 방침"
- '조단위 공모' DN솔루션즈, 유가증권시장 상장 시동
- 운용사 모으는 미래에셋증권, '포스트 IPO'까지 챙긴다
- NH프리미어블루, '알테오젠' 포트폴리오에 담았다
- 르네상스운용, '공모주플러스 2호' 펀드 론칭
- [교보악사운용은 지금]7년만에 ETF 시장 재진출…라인업 확보 필수불가결
- [회생절차 밟는 홈플러스]하나증권, 단기물 투자자 대응에 '분주'
서지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이마트 미국사업 점검]정용진의 아메리칸 드림…사업 확장 시동거나
- 신세계인터내셔날, 멀어진 'ROE 7%' 목표
- [On the move]삼양라운드스퀘어, 'IT 신사업' 염두 전략조직 확충
- [thebell note]이커머스 세계의 화약고
- GS리테일, 대규모 손상차손에 순이익 '반토막'
- [Red & Blue]홈플러스 위기가 '이마트' 기회로…신고가 행진
- 농심, '해외사업 핵심' 미국법인 10여년만 수장 교체
- [주주총회 프리뷰]깨끗한나라, '정관·이사회' 재정비…재도약 '사활'
- [교촌에프앤비는 지금]'한방' 필요한 주가…8000원대 회복 가능할까
- [배당정책 리뷰]브랜드엑스코퍼, 최대 실적에 배당금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