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윈네트웍, 신개념 기초화장품 '리얼리스트' 출시 기초화장품 사용단계 축소…온오프 쇼핑몰 및 中시장 공략 박차
김세연 기자공개 2016-04-14 11:51:26
이 기사는 2016년 04월 14일 11:50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위드윈네트웍이 기초 화장품 브랜드를 전격 출시하고 시장 공략에 나섰다.14일 위드윈네트웍은 국내시장에 기초 화장품 브랜드 '리얼리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위드윈 스템셀 바이오 셀루로오스 마스크팩'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 이후 본격적인 화장품 브랜드 출시에 나선 것이다.
|
위드윈네트웍 리얼리스트는 세안과 토너 역할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핑크업 올인원 클린저, 피부의 톤을 정리하고 피부속 보습과 에너지를 제공하는 식물수 활용 △퍼스트 피토-36 에너지에센스, 피부 영양 공급과 보호를 돕는 △씨벅톤 앰플크림, 미세 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기능을 제공하는 △스킨 프로텍트 아쿠아 선젤 등 4단계로 구성된다. 각 제품은 주름 및 미백 기능이 포함됐다. 또 순한 식물 성분 위주의 원재료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위드윈네트웍 관계자는 "자체 운용 쇼핑몰인 '위드몰닷컴(www.widmall.com)'을 비롯해 위메프의 온라인몰,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내 위메프매장 등을 통해 '리얼리스트'의 판매에 나설 것"이라며 "중국 소비자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중국내 쇼핑몰 진출 등 다양한 판매망 강화에도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
- 아이온운용, 부동산팀 구성…다각화 나선다
- 메리츠대체운용, 시흥2지구 개발 PF 펀드 '속전속결'
- 삼성SDS 급반등 두각…피어그룹 부담 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