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온, '아가타 코스메틱' 홈쇼핑에서 완판 오프라인 매장 입고..적극적 마케팅 활동 진행
양정우 기자공개 2014-12-23 09:41:39
이 기사는 2014년 12월 23일 09:32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온의 홈쇼핑용 기획 제품인 '아가타 코스메틱'이 첫 홈쇼핑 론칭에서 완판을 달성했다.코스온은 지난 20일 홈쇼핑 방송에 첫 론칭한 '아가타 코스메틱 7종'이 매진됐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오후 2시부터 70분 동안 진행됐다. 화장품 사업에 대한 역량이 드러났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아가타 코스메틱은 프랜치 감성과 화장품 기술력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라인에 담고 있다. 코스온 관계자는 "파리지앵을 꿈꾸는 여성들의 다양한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유니크한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완판된 제품들은 이달 초 홈페이지(www.agathacosmetique.com) 오픈을 시작으로 판매에 들어갔다.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고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코스온 관계자는 "홈쇼핑 업계의 불황을 감안하면 조기 완판은 놀라운 수준"이라며 "후속 구매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빠른 시간 내에 추가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해외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코스온은 중국 환야와 함께 생산 법인을 설립했고, 미국 토날뷰티에서 기술 이전을 받은 생산 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국내 출시 신제품을 언제라도 해외에서 선보일 수 있는 기반을 갖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HD현대그룹 CEO 성과평가]조선 회복사이클 탄 정기선 수석부회장
- [i-point]덕산넵코어스, '대전 국방 페스타' 방산기업 우수사례 선정
- [미래컴퍼니 장비 국산화 40년]'전고체배터리·수술로봇·3D센서' 신사업 포트폴리오 구축
- [i-point]아이즈비전, 롯데시네마 아이즈모바일관 오픈
- [Company Watch]파커스, 자금력 있어도 사업 키우기 '어렵네'
- [K-로보틱스 리빌딩 전략]'다각화 효과' 티로보틱스, 진공로봇·AMR 확장
- [벤처리움 유망주 톺아보기]AI·디지털 트윈 '비전스페이스', 자동화 시장 정조준
- [조각투자 톺아보기]뱅카우, 소 사육부터 유통까지…한우계 '하림' 꿈꿔
- [글로벌로 진격하는 K-스타트업]스토어링크, 일본·미국 중심 확장…월 매출 5억 목표
- [2024 이사회 평가]'분쟁 중심' 한미사이언스, 부족한 사외이사 영향력
양정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thebell desk]내막을 아는 IB, 뒷감당 하는 IB
- [IPO & CEO]데이원컴퍼니 "'급팽창' 성인교육 국내 1위, 미국·일본도 통한다"
- [IPO 모니터]바이오 폭락, 오름테라퓨틱·온코닉테라퓨틱스 '불똥'
- 삼성SDS 급반등 두각…피어그룹 부담 완화
- MNC솔루션 고속성장, 'K-방산' 피어그룹 압도
- [IPO 모니터]'자진 철회' 에이스엔지니어링, 상장 행선지 바꾸나
- [IB 풍향계]위기설 '해프닝' 롯데, 조달 전선 영향은
- [IB 풍향계]발해인프라 IPO 속행...KB증권 해외 세일즈 파워 '입증'
- [IPO 모니터]'위성 스타트업' 텔레픽스, '미래에셋'으로 주관사 교체
- [토스 IPO]'미국행' 본격 시동, 외국계 주관사 선정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