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 대명소노그룹 상조·여행 서비스 계열사…신뢰·공익성 등 높은 평가
조영갑 기자공개 2020-02-17 14:44:21
이 기사는 2020년 02월 17일 14:42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대명스테이션은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올해로 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경쟁과 신뢰, 공익성을 갖춘 기업 및 단체를 발굴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2년 처음 제정됐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의 공동주최, 한국소비자협회의 주관으로 열렸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대명아임레디는 회원 혜택 프로그램을 비롯한 멤버십 서비스와 회원 전용 초특가 쇼핑몰(대명아임레디몰) 운영 등 업계 최초의 시도들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 중심의 사고와 마케팅활동을 해온 결과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면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의 권익 향상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대명스테이션은 대명소노그룹의 계열사로, 상조 서비스를 중심으로 웨딩, 여행 등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앞서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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