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세인트 마린' 한정판 신발 1000족 완판 현대홈쇼핑 통해 재주문 제품 포함 5500족 판매, 가수 김호중과 협업 제품
신상윤 기자공개 2020-11-25 14:32:11
이 기사는 2020년 11월 25일 14:30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소리바다는 25일 패션브랜드 '세인트 마린'의 한정판 제품이 7분 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소리바다는 이날 오전 10시 25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 '티라(Thira)' 퍼플 에디션 판매를 진행했다. 세인트 마린이 준비한 한정판 제품 1000족은 방송 중 전량 매진됐다. 아울러 앞서 출시돼 재주문이 들어온 제품을 포함 총 5500족 신발을 판매했다.
스테어 마린은 지난 9월 출시 당시 '김호중 신발'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번 홈쇼핑 판매를 통해 스테어 마린의 티라 제품이 패션시장에서 주목받는 것이라고 소리바다는 설명했다.
이날 1000족 한정 판매된 퍼플 에디션은 김호중 팬클럽 '아리스'의 공식 색상인 임페리얼 퍼플 컬러로 제작됐다. 팬들의 기대와 관심도 높았다. 소리바다는 퍼플 에디션과 김호중 굿즈를 함께 제공한 탓에 구매 증가와 문의 전화가 늘었다고 전했다.
세인트 마린은 최고급 소가죽과 코르크 인솔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을 연출했다. 구매자들의 긍정적 후기와 입소문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또 독일군 스니커즈 디자인을 차용해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 등 다양한 연령층이 만족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리바다는 이번 홈쇼핑 등으로 추가 생산분까지 소진된 만큼 해당 제품을 추가 생산할 계획이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스테어에 이어 세인트 마린도 소비자 만족도가 높아 판매량과 인지도가 증가하고 있다"며 "패션사업분야에서 차별화를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준비하고 해외 생산라인도 갖춰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ICTK, 일반청약 경쟁률 1108대1 '증거금 5.4조'
- [Company Watch]인적분할 나선 서진시스템, 신설법인에 ESS사업 배정
- 골리앗에 맞선 이오플로우, '인슐렛' 소송전 청신호
- [Red & Blue]지투파워, 한수원 체코 원전 수주시 납품 기대감
- 공모 시총 3000억 육박한 ICTK, 기관투자가 '웃음꽃'
- [CVC 톺아보기]'카카오' 계열 편입 '기폭제', 그룹 지원 속 폭풍 성장
- 두산건설, '반도체 메가 클러스터' 수혜 단지 분양
- [코스닥 리빌딩 리포트]1000억 CB 공수표 날린 퀀타피아, 공개매각 추진
- 올리패스 잠재 대주주 사내이사로…수익성 확보 총력
- '대유타워 매각' 대유위니아, 새 원매자 찾기 시동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송도 개발 NSIC, 현금 60% 압류에 재무건전성 '빨간불'
- [건설사 미수금 모니터]현대엔지니어링, 최대 실적 속 공사비 회수 '선방'
- [건설사 미수금 모니터]SK에코플랜트, SK하이닉스 준공에 공사비 회수 '순풍'
- [건설사 미수금 모니터]HDC현대산업개발, '개포1단지' 공사비 회수 관건
- [건설리포트]삼성E&A, 연간 수주 목표 달성 '이상무'
- [건설사 미수금 모니터]삼성물산 건설부문, 공사비 회수 속도낸다
- [thebell desk]'부동산 PF' 누가 떠안을 것인가
- [건설리포트]삼성물산 건설부문, 분기 최대 영업이익 달성
- [2024 건설부동산 포럼]"부실 PF 분산·유동성 지원책 필요, 세제 혜택도 해법"
- 디벨로퍼 시티코어, 서소문 개발 사업 본PF 전환 '첫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