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메탈 맥시카라', 캐나다 홈쇼핑서 매진 글로벌 마케팅 효과 기대…프랑스·영국 홈쇼핑 유통 추진
정강훈 기자공개 2017-12-14 10:31:37
이 기사는 2017년 12월 14일 10:30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캐나다 TSC홈쇼핑에 선보인 '네오젠 코드나인 엑스트라 불륨컬 메탈 맥시카라' 제품이 매진됐다고 14일 밝혔다.메탈 맥시카라는 아우딘퓨쳐스가 올해 메이크업사업 부분을 확대하면서 처음으로 개발한 야심작이다. 브러쉬 대신 골드 코팅된 메탈 솔대 팁을 적용한 새로운 개념의 마스카라로, 지난 9월 국내 홈쇼핑에 첫 선을 보이자마자 매진되며 주목을 받았다.
|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캐나다 전 지역에 송출되는 대형 홈쇼핑사 TSC홈쇼핑에서 블랙 볼륨 크림에 이어 메탈 맥시카라가 연달아 매진을 기록했다"며 "이번 홈쇼핑 출시가 해외 마케팅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우딘퓨쳐스는 올들어 주력 제품인 기초 화장품 및 마스크팩 외에 메이크업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사업 영역을 다각화하고 있다. ODM(제조자개발생산) 시장에서 일찍이 디자인 능력과 제품 기획력을 인정 받았으며 메이크업 전문 인력을 영입하기도 했다.
내년에는 해외 수출 지역을 늘려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캐나다에 이어 프랑스 및 영국 홈쇼핑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