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콘텐츠, 스와니코코 매출성장 덕 본다 'AC버거쿠션' 판매량 증가…연결실적 반영 가능
배지원 기자공개 2018-07-04 14:44:34
이 기사는 2018년 07월 04일 14시43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상장사 브레인콘텐츠가 인수예정 기업인 스와니코코의 매출실적 개선 효가를 톡톡히 누릴 전망이다. 당장 올해 연결 매출이 크게 개선될 수 있다.브레인콘텐츠는 스와니코코의 'AC버거쿠션'이 지난 6월 29일 온스타일 TV프로그램 '겟잇뷰티' 뷰라벨 코너에서 '쿠션팩트'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이 효과로 인한 판매량 증가로 하반기 매출 및 이익에서 급성장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겟잇뷰티 프로그램의 뷰라벨(Beauty-Life Balance) 검증은 실험자들과 전문가들의 검증을 통해 유해성 논란이 있는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제품과, 소비자들이 믿고 바를 수 있는 아이템만을 걸러 선정한다. 100여개의 제품 중 가장 뛰어난 제품을 선정해 뷰라벨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스와니코코는 지난 3월 '겟잇뷰티 뷰라벨 아이크림' 편에서도 '펩타이드 아이크림'이 주름 개선도 24.38%로 가장 높은 개선도를 보이며 1위를 차지했던 이력이 있다. 이번 팩트쿠션-지속력 부문에서도 유명 브랜드를 제치고 뛰어난 제품력으로 1위에 오르며 올해 상반기에만 2관왕을 달성했다.
브레인콘텐츠 관계자는 "지난 3월 '펩타이드 아이크림'으로 1위를 했을 당시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주문을 소화하지 못할 정도로 많은 판매가 이루어졌다"며 "이번 뷰라벨 검증에서 1위를 한 '버거쿠션'도 현재 배송장이 쌓일 정도로 많은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품질과 가격을 모두 잡은 스와니코코의 제품이 뛰어난 가성비로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2관왕을 달성하며 당사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가 한층 높아졌다"며 "이러한 추세에 힘입어 하반기 실적은 상반기를 뛰어 넘어 올해 최대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스와니코코 제품 담당자는 "피부 피해 의심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천연성분으로 피부에 건강한 제품을 제조하는데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브레인콘텐츠는 이날 스와니코코 지분 및 경영권인수 계약에 따른 중도금 지급을 완료해 지분인수 작업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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