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셀, 장미희 앰플 '닥터쥬크르' 10주년 한정 판매 기존 제품보다 용량 150% 증가한 앰플과 닥터쥬크르 풀 패키지 한정 제공
강인효 기자공개 2019-05-16 15:37:15
이 기사는 2019년 05월 16일 14:53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네이처셀은 배우 '장미희 앰플'로 알려진 화장품 브랜드 '닥터쥬크르'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18일 오후 7시 20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네이처셀은 지난 2009년 인체유래 지방줄기세포 배양액 100%로 만들어진 닥터쥬크르 앰플 '밀리언스템셀 매직 컨센트레이트(MSC)'를 출시한 바 있다. 소비자들은 이날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용량이 150% 증가한 MSC를 구매할 수 있다. 네이처셀은 구매 고객에게 닥터쥬크르 풀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롯데홈쇼핑에 MSC를 론칭함과 동시에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며 "뷰티 제품 최단 시간·최다 판매 기록을 함께 세우며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대중화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이어 "닥터쥬크르를 10년 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롯데홈쇼핑과 함께 한정 수량으로 그동안 없었던 파격적인 조건과 구성으로 감사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MSC는 일본에서도 내달 출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