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셀, 장미희 앰플 '닥터쥬크르' 10주년 한정 판매 기존 제품보다 용량 150% 증가한 앰플과 닥터쥬크르 풀 패키지 한정 제공
강인효 기자공개 2019-05-16 15:37:15
이 기사는 2019년 05월 16일 14:53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네이처셀은 배우 '장미희 앰플'로 알려진 화장품 브랜드 '닥터쥬크르'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18일 오후 7시 20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네이처셀은 지난 2009년 인체유래 지방줄기세포 배양액 100%로 만들어진 닥터쥬크르 앰플 '밀리언스템셀 매직 컨센트레이트(MSC)'를 출시한 바 있다. 소비자들은 이날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용량이 150% 증가한 MSC를 구매할 수 있다. 네이처셀은 구매 고객에게 닥터쥬크르 풀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롯데홈쇼핑에 MSC를 론칭함과 동시에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며 "뷰티 제품 최단 시간·최다 판매 기록을 함께 세우며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대중화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이어 "닥터쥬크르를 10년 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롯데홈쇼핑과 함께 한정 수량으로 그동안 없었던 파격적인 조건과 구성으로 감사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MSC는 일본에서도 내달 출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코스닥 CB 프리즘]서진시스템, 보통주 전환 물량에 30% 할증 풋옵션 '이례적'
- 에쓰씨엔지니어링 자회사 셀론텍, 태국에 ‘카티졸’ 공급
- 메트라이프생명, 잇단 사외이사 재선임...송영록 대표 체제도 유지될까
- [보험사 IFRS17 조기도입 명암]현대해상, 단순한 상품구조 '부채 감소' 효과는 컸다
- [저축은행 유동성 진단]NH저축, '안전자산' 투자가 이끈 유동성 개선
- [저축은행 유동성 진단]우리금융저축 '영업 확대'로 끌어올린 유동성
- [저축은행 유동성 진단]하나저축, 대출 영업 축소 대신 '예치금 확대'
- [외국계 보험사는 지금]한국시장 엇갈린 시선 '매력 감소 vs 전략 요충지'
- [닻오른 롯데손보 매각]금융지주와 사모펀드…관점별 이상적 인수자는
- [캐피탈사 글로벌 모니터]JB우리캐피탈, 미얀마 영업 제한 건전성 관리 만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