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비헤이브글로벌, 中 티몰 공식 파트너사 선정 전 세계 이커머스 매출 1위 플랫폼, 진출 브랜드 입점·운영·마케팅 지원
조영갑 기자공개 2021-08-05 11:44:17
이 기사는 2021년 08월 05일 11시41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의 계열사 비헤이브글로벌이 전 세계 이커머스 매출 1위 기업인 중국 티몰(T-mall)의 공식 파트너가 됐다.이에 비헤이브글로벌은 앞으로 중국 이커머스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브랜드들의 티몰 입점과 운영 대행 업무를 공식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이달 초 중국 주요 플랫폼인 샤오홍슈의 공식 밴더사 '힙스터캣'의 대표와 핵심 인력들이 합류하면서 인적 진용도 강화했다. 샤오홍슈는 SNS 쇼핑몰을 표방하는 기업으로 화장품, 식품, 의류 카테고리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힙스터캣은 샤오홍슈와의 협업을 토대로 구축한 노하우를 진출 희망 브랜드들에 이식한다.
박진성 비헤이브글로벌 본부장은 "힙스터캣의 합류로 샤오홍슈의 입점, 운영 대행까지 아우르게 된 만큼 시장에서 검증된 브랜드들의 티몰 입점을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 우량한 브랜드들을 발굴해 중국 이커머스 시장에 지속적으로 진출시키는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비헤이브글로벌은 FSN 해외사업 전담법인 FSN ASIA의 자회사로, 중화·영미권을 대상으로 국내외 브랜드들의 글로벌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중국 대표 플랫폼으로 손꼽히는 틱톡, 텐센트, 웨이보 등 1급 공식 마케팅 대행사 지위를 다지고 있어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브랜드들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KB저축, 흑자전환 성공…BIS비율 14% '돌파'
- KB라이프, 비우호적 환경 딛고 실적 반등 전환
- JB금융, 'NIM 지켜라'…핵심 사업 늘리고 기반 사업 줄이고
- JB금융, 순익 줄었지만 밸류업 이행 '이상 무'
- 은행 살아난 KB금융, 분기 기준 역대 두 번째 순이익
- KB손보, 역대급 실적 이어갈까…투자손익 급등 '눈길'
- KB캐피탈, 균형 성장 전략 통했다…순익 개선 지속
- 현대해상 조용일 대표 퇴임, '글로벌 파트' 이어받은 홍령 상무
- 내부통제 '고삐' SBI저축, 그룹 준법 프로그램 가동
- [Sanction Radar]분조위, 기업은행 디스커버리펀드 배상율 80%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