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엔터, 키즈브랜드 '이모션캐슬' 신상 출시 팝업스토어 이어 올해부터 백화점·쇼핑몰 20여곳 직접 판매 개시
조영갑 기자공개 2023-02-20 14:58:00
이 기사는 2023년 02월 20일 14시56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대표 김수훈·이하 SAMG엔터)의 키즈 패션 브랜드인 '이모션캐슬 키즈'가 올해 봄 시즌(SS) 신상을 선보인다. 이모션캐슬 키즈는 다음달부터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 등에 직영 스토어를 열고 고객들을 직접 만날 계획이다.SAMG엔터의 키즈 패션 브랜드 이모션캐슬 키즈가 2023년 SS시즌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모션캐슬 키즈는 '캐치! 티니핑!' IP를 토대로 SAMG엔터가 직접 운영하는 키즈 패션 브랜드다. 4~7세 아이들에게 친숙한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중심으로 의류, 잡화, 코스메틱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모션캐슬 키즈는 러블리 캐주얼 브랜드로 'Hearts Preppy' 라인과 'Hearts Blossom'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 상품은 사랑스러운 하트 문양을 모티브로 아이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SAMG엔터는 '이모션캐슬 키즈 스토어' 오픈 계획도 공개했다. 그동안 이모션캐슬 키즈의 제품들은 국내 주요 백화점 내에서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판매됐다. 하지만 올해는 주요 백화점, 쇼핑몰에 직영 매장 20여곳을 열고 고객들과 직접 만날 계획이다.
SAMG엔터 관계자는 "올해 완구뿐만 아니라 캐릭터 IP를 기반으로 패션과 F&B(식음료), 코스메틱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매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동인기연, 필리핀 바타안경제특구청과 협력 강화
- [i-point]태성, 임대공장 계약 "복합동박 장비 초도물량 대응"
- [상호관세 후폭풍]중국·베트남 생산비중 높은 HS효성, '고관세' 영향 불가피
- [중견 철강사 생존전략]동국산업, 손익 '엇박자'…영업흑자에도 순손실 300억
- [Red & Blue]무상감자에 관세 전쟁까지...'신저가' 찍은 KG모빌리티
- [석유화학 숨은 강자들]유니드, 고ROE와 상반된 PBR…중국공장 신설효과 기대
- [현대차그룹 벤더사 돋보기]에스엘 이사회 '오너 3세' 주축…'역할 분배' 뚜렷
- NH증권 점프업리그, 해외로 확장
- [중견 철강사 생존전략]KG스틸, 그룹내 '유동성 창출' 중심 부상
- KB국민은행, 가판대 대폭 조정…한·중 펀드에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