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 1865 20주년 리미티드 셀렉션 출시 산 페드로 와이너리 창립년도 1865, 한국시장 런칭 20주년 기념…다양한 프로모션 기획
서하나 기자공개 2023-05-15 15:12:07
이 기사는 2023년 05월 15일 11:2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의 국민와인 1865가 한국시장 런칭 20주년 기념 ‘1865 20주년 리미티드 셀렉션(1865 20th Anniversary Limited Selection)’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2003년 출시돼 국민와인, 골프와인 등 다양한 별칭을 가진 ‘1865’는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와인이다. 1865는 한국 와인 대중화와 궤를 함께 하며 한국 런칭 20주년을 맞았다. 1865는 2016년부터 2022년까지 7년간 세계적인 와인리서치 기관 Wine Intelligence South Korea Landscape 소비자 대상 브랜드 인지도 리서치 결과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과거를 격려하고 미래를 축하하기 위해 출시된 ‘1865 20주년 리미티드 셀렉션’은 매우 특별한 블렌딩으로 탄생했다. 좋은 빈티지로 평가 받는 2021년 포도의 특성과 떼루아의 본질을 모두 반영한 탁월한 품질의 와인이다. 1865의 프리미엄 라인 강화와 최상급 품질을 보여주기 위해 산 페드로의 최상급 포도선별 및 최고 품질의 카베르네 소비뇽, 시라, 메를로, 말벡, 카베르네 프랑, 쁘띠 베르도가 블렌딩됐다.
1865 수석 와인메이커 안드레아 칼데론(Andrea Carderon)은 "1865가 가진 최고의 빈야드에서 자란 최상급 포도로 만든 고품질 원액만을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으로서 고유의 특성과 떼루아에서 기인한 탁월한 품질을 선보인다"며 "이 와인은 여태까지 선보인 블렌딩 와인 중 최고의 결과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금양인터내셔날은 이번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여행상품권, 호텔상품권 등 경품의 소비자 프로모션 및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특히 이번 FC서울의 공식 스폰서쉽으로 선정된 1865는 FC서울과 협업한 팝업스토어, ‘FC서울 X 1865 브랜드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1865의 홍보활동은 금양인터내셔날 홈페이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1865 20주년 리미티드 셀렉션’은 전국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