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림네트웍스, 유명 코슈메디컬 브랜드 유통계약 체결 연매출 150억 전망, 해외 수출 확대
양귀남 기자공개 2024-01-24 14:45:23
이 기사는 2024년 01월 24일 14:4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휴림네트웍스는 24일 화장품 브랜드 '웰더마'에 대한 국내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휴림네트웍스는 홈쇼핑을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를 가속화할 계획이다. 휴림네트웍스는 웰더마를 포함한 화장품 사업에서 연간 150억원의 추가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휴림네트웍스가 유치한 웰더마는 콜라겐 화장품 전문 코슈메디컬 브랜드다. 지난 2021년 홈쇼핑에서 13차 완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 인지도가 높다. 웰더마는 콜라겐 제품이 24개 품목에 달하며 해외 17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휴림네트웍스는 브랜드 유치 후 제품 판매 확대를 위해 이날 오전 GS홈쇼핑 및 GS SHOP에서 △토너 △로션 △크림 △앰플 △마스크팩 △페이스롤러 등으로 구성된 '웰더마 블랙라벨 프리미엄 콜라겐 탄력기초 세트' 판매 방송을 진행했다. 이 제품은 휴림네트웍스가 브랜드를 유치한 이후 새롭게 개발된 신규 제품이다.
휴림네트웍스 관계자는 "화장품 브랜드를 사업화 하기 위해 오래기간 준비해 온 결과 콜라겐 화장품의 명가 웰더마를 확보하게 됐다"며 "휴림네트웍스 주도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수익성이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웰더마 외에도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추가 확보할 계획"이라며 "인구수가 많고 한국 화장품 수요가 높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해외 수출을 추진해 화장품 사업 매출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휴림네트웍스는 홈쇼핑 유통을 위주로 한 웰더마 외에도 여행사업 부문의 사후면세점 채널을 활용해 화장품 브랜드 '클레루어(CLELURE)'를 유통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메시 네트워크' 메를로랩, 코스닥 출사표
- 에어프로덕츠코리아 예비입찰 흥행 조짐, 대형 PE들 도전장
- SK스페셜티 예비입찰, '한앤코 vs MBK' 붙었다
- [현장 인 스토리]한컴라이프케어, 새 먹거리 '화재진압' 주력
- 폴라리스오피스, '산업단지의 날 기념식'서 이사장상 수상
- [i-point]감성코퍼레이션, 기업가치 제고안 "4분기 중 발표"
- [i-point]ICTK, '서울 유니콘 챌린지' 대상 수상
- 아샘운용 1년만에 수장 또 교체…김대환 대표 사임
- 알펜루트운용 최대주주 교체…김항기 전 대표 엑시트
- 더블유운용, NH증권 루키리그로 랩어카운트 '출격'
양귀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폴라리스오피스, '산업단지의 날 기념식'서 이사장상 수상
- [i-point]티케이이엔에스, 미국 완성차 업체와 제습모듈 개발 맞손
- [i-point]크레버스, 기말배당 1주당 1000원 예고
- [i-point]씨이랩, 반도체 디지털 트윈 플랫폼 구축 사업 수주
- [큐로그룹 상장사 점검]크레오에스지, 증자 대금마련에 그룹 계열사 '총동원'
- [유증&디테일]'유동성 위기' 대성파인텍, 자금조달 효과 '글쎄'
- [i-point]투비소프트, 풀스택 로우코드 플러그인 '프로젠' 출시
- [Red & Blue]영업이익률 50% 넘긴 비올, 해외시장 확대 본격화
- [코스닥 상장사 매물 분석]엑스큐어, 로봇·인공지능 신사업 예고
- [i-point]한울소재과학, PSM 설비 80억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