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 아마존 코리아 '슈퍼스타셀러' 등극 높은 판매율 긍정 영향, MZ세대서 주력 제품 '시카' 인기
황선중 기자공개 2022-01-21 10:19:45
이 기사는 2022년 01월 21일 10:18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는 브이티코스메틱이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가 주최한 '2022 셀러 컨퍼런스'에서 '슈퍼스타셀러'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브이티지엠피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인 브이티코스메틱이 지난해 경쟁사 대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것이 수상에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는 설명이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아마존에 입점한 판매사 중 성장률이 높고 새로운 가치 창조를 이뤄낸 기업에 슈퍼스타셀러 칭호를 수여하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현재 아마존 코리아를 통해 주력 라인인 '시카'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일본 20~30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아마존 코리아에서 슈퍼스타셀러로 이름을 올리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제이스코홀딩스, 1분기 매출 300억 '창사 이래 최대'
- 글로벌 퇴행성디스크 치료제 선두 경쟁 '지각변동'
- 컴투스, C2X 메인넷 '테라→클레이튼' 교체할까
- LG의 마이크로LED 전략, 삼성과 다른 점은
- LG유플러스, 고객 이탈 막았지만…아쉬운 역성장
- 컴투스, 발목잡은 미디어사업…메타버스 청사진 '유지'
- [CFO 워치/코빗]김회석 CFO, NXC 이사회 합류…소통 '키맨' 역할
- '수익성 개선' 광림, 특장차 교체 수요 덕봤다
- [구본준의 승부수]시험대 오른 '후계자' 구형모...외형 성장의 이유
- [주주 프렌드십 포커스]'항공빅딜' 대한항공, 주주환원 없어도 TSR 반등
황선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제이스코홀딩스, 1분기 매출 300억 '창사 이래 최대'
- 코리아센터, 1분기 매출 802억 '선방'
- '유증 실패' 한탑, 투자부동산으로 급한 불 끈다
- 인선이엔티, 1분기 매출 569억...자회사 효과 '톡톡'
- [코스닥 CB 프리즘]배석두 세코그룹 회장, 유동성 숙제 풀 묘안은
- [코스닥 CB 프리즘]전기차 힘 싣는 서진오토모티브, 변수는 자금력
- '5년 투자 결실' 시노펙스, 1분기 흑자 전환 성공
- [코스닥 CB 프리즘]'유동성 수혈' 서진오토모티브, 차입금 부담 해소될까
- KH건설, 우크라이나 난민 의료지원 동참
- 써머스플랫폼, LG CNS와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