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감성코퍼레이션, '스타라이크' 협력해 대만 시장 공략"일본 시장에서도 유사한 전략 계획"
김혜란 기자공개 2024-09-05 16:02:42
이 기사는 2024년 09월 05일 16:02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이 '스노우피크 대만'과 대만의 주요 유통사인 '스타라이크(Starlike)'와 협력해 대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5일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감성코퍼레이션이 어패럴과 패션잡화를 공급하고 스노우피크 대만과 스타라이크가 매장을 운영하는 확대로 시장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만 현지 유통사 스타라이크는 호카, 아크테릭스, 살로몬 등 인기 브랜드를 유통하는 대형사다. 이번 협력을 통해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대만 내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 선정됐다. 스노우피크 대만과 스타라이크는 올해 안으로 단독 매장과 샵인샵 형태를 포함해 총 9개의 어패럴 매장을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이후 순차적으로 매장을 추가로 확대한다.
앞선 관계자는 "이번 대만 시장 확장은 지난해 5월 스노우피크 대만 현지 매장에 첫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6차례에 걸친 성공적인 수출 성과와 현지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결정"이라며 "대만 시장 확장에 이어 일본 시장에서도 유사한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유니클로 살린 정현석, 아울렛 경쟁력 강화 '뉴 미션'
- 한세예스24홀딩스, 이래AMS 출자로 재무 부담 '경감'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글로벌 성장' 전략 가속화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AK홀딩스, 'ROE 10%' 달성 방안은
- 롯데쇼핑, '인천 개발사업' 자회사 합병 배경은
- '공무원' 떼내는 메가스터디교육, 재무 영향은
- 교촌F&B, 첫 무상증자 배경 '실적 자신감'
- BGF리테일, '지주 전략가 수혈' 본업 체질개선 집중
- 한샘, '고객관리' 자회사 대표에 전략기획실장 배치
- [대상웰라이프는 지금]미뤄진 '중국 합작법인' 설립, K-건기식 돌파구는
김혜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i-point]아이즈비전, 롯데시네마 요금제 1년만에 가입자 5만명
- [Red & Blue]'ESS 핵심기술' 한중엔시에스, 주가 재평가 '언제쯤'
- '반도체 유리기판 장비' 에스이에이, 420억 투자 유치
- [Red & Blue]'반도체IP 대표주' 오픈엣지, 내우외환 속 대응책 준비
- [i-point]에이스엔지니어링, 정보보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i-point]위세아이텍, '오징어 게임' 제작발표사에 투자
- [Company Watch]오픈엣지테크놀로지, 첨단반도체 연구개발 '총력'
- [i-point]케이피에스 "유방암치료제 '너링스정', 누적 매출액 100억 돌파"
- [i-point]에이스엔지니어링, 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 수상
- [i-point]FSN, 자회사 지분가치만 '2200억' 기업가치 재평가 충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