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 'BB단 1기' 활동 마무리 '브라운 브라더스' 브랜드 분석, 스쿨어택 캠퍼스 미션 수행
김지원 기자공개 2024-12-23 14:54:29
이 기사는 2024년 12월 23일 14:5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국내 와인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호주에서 가장 사랑받는 와인 브랜드 '브라운 브라더스(Brown Brothers)'의 대학생 서포터즈인 'BB단 1기'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브라운 브라더스는 한국에서도 MZ세대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아 BB단을 운영했다. BB단 1기는 '브라운 브라더스의 브랜드 이미지 시각화, 마케팅'을 목표로 삼고 △MZ세대 시각에서의 브랜드 분석 △스쿨어택 캠퍼스 △라이프 스타일&브라운 브라더스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왔다.
수료식에서는 서포터즈 12명이 팀별 마지막 미션을 발표하고 성과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서포터즈들에게 수료증을 전달하고 우수 활동자에게 장학금 시상 및 팀 시상도 진행했다. 이번 온오프라인 서포터즈 홍보활동을 통해 참가자들은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브라운 브라더스 브랜드 매니저는 “열정적이고 재능 있는 대학생들로 구성된 BB단을 이끌게 되어 매우 기뻤다”며 “BB단은 단순히 와인을 홍보하는 것 이상으로 향후 앞으로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며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BB단 활동은 금양인터내셔날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라운 브라더스는 호주에서 처음 모스카토를 식재한 와이너리로 13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한다. 브라운 브라더스 모스카토, 시에나 등의 와인은 호주의 젊은 소비자층이 가장 먼저 접하는 와인으로 꼽힌다. 스위트부터 드라이 와인까지 약 60개 이상의 포트폴리오를 세계 각국에 선보이며 역사를 이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드림텍, 부정맥 진단 소프트웨어 일본 수출
- 에이루트, 북미 시장 공략 본격화
- LB세미콘·LB루셈 합병 '9부 능선 넘었다'
- 금양인터내셔날, 'BB단 1기' 활동 마무리
- [i-point]신테카바이오, 과기부 주관 지원사업 '성료'
- [i-point]아더월드, 'SL:U' 첫 번째 시즌 서비스 시작
- [루키 바이오텍 in market]이뮨온시아, 5년 내 '돈 버는 신약' 도전…묘수는 '틈새전략'
- [i-point]케이웨더, '조리흄 모니터링 시스템' 확대·도입
- [2024 이사회 평가]광동제약, 대표-의장 미분리…독립성 뒷받침 '부족'
- [2024 이사회 평가]'PBR 0.5배' 애경케미칼, 시장 저평가 시선 돌릴까
김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금양인터내셔날, 'BB단 1기' 활동 마무리
- [i-point]신테카바이오, 과기부 주관 지원사업 '성료'
- [i-point]세라젬, 전신 안마의자 '파우제 M8' 론칭
- [제주항공 밸류업 점검]LCC 최초배당 '영예' 되찾는다
- 대한항공 통합 후 전략은 '가격 다양화'
- [On the move]에어프레미아, 중견항공사 도약 '준비'
- [Company Watch]대유, 개선기간 종료 앞두고 이사진 전원 교체
- [Red & Blue]특허소송 승기잡은 티씨케이, 주가 반등 '언제쯤'
- [i-point]테크랩스, 임팩트에이아이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i-point]노을, 고체 염색 기반 조직 진단 원천기술 특허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