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美 HSN홈쇼핑서 매진 기록 '네오젠 포어 타이트 필링무스' 세 차례 전량 판매, 수출 늘려
정강훈 기자공개 2018-01-08 10:24:07
이 기사는 2018년 01월 08일 10:18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네오젠 포어 타이트 필링무스'가 미국 HSN홈쇼핑에서 판매 매진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아우딘퓨쳐스는 지난해 7월 미국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이후 스킨케어 제품을 내세워 세 번째 매진을 달성했다. 스킨케어 제품 시장이 커지고 있는 미국시장에서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네오젠 포어 타이트 필링무스는 해조류·갈조류의 알긴산과 올리고제린 성분이 피부 노폐물과 피지, 블랙헤드, 메이크업 잔여물, 각질 등을 제거한다. 모공을 깨끗하게 정리해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부드러운 무스 제형의 클렌저 제품이다.
HSN홈쇼핑은 소비자와의 친밀감을 높이는 판매 전략으로 유명한 홈쇼핑 업체로 네오젠 포어 타이트 필링무스를 방송할 때마다 매진을 기록했다. 방송 이후에도 제품에 대한 검색과 재입고 일정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미국 화장품 시장은 스킨케어 등 기초제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초제품 라인업을 통해 올해는 미국에 대한 수출 비중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