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 판매 돌풍 출시 100일만에 일 판매량 50만개 돌파…웰빙 프리미엄 우유로 자리매김
전효점 기자공개 2018-09-18 11:10:03
이 기사는 2018년 09월 18일 10:56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남양유업의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가 지난 5월 출시 이후 100일 만에 일일 판매량(180ml환산 기준) 50만 개를 돌파했다.제품 트렌드 변동성이 낮은 유업계 특성상 히트한 상품이 많지 않다는 점을 감안하면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의 판매 돌풍은 매우 이례적이다. 맛있는 우유 GT 슈퍼밀크는 남양유업 대표 우유 브랜드인 '맛있는 우
|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의 주요한 성공 비결은 고객 입장에서 차별화된 품질과 맛을 고려했다는 점이다. 맛있는우유 GT의 프리미엄 버전으로서 순수 원유 100%임에도 일반우유 대비 단백질과 칼슘이 20%가 높고 콜레스테롤 및 지방은 40% 이상 낮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일반적인 우유보다 진하고 고소한 맛을 강화해 영양과 맛의 조화를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온 가족 건강을 위해 첨가물이 없이 순수한 우유만을 생각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치솟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의 고소한 맛에 반한 소비자들이 순수 원유 100%임에도 영양소가 높다는 점에 더욱 감탄한다"며, "새로운 웰빙 프리미엄 우유계의 신지평을 열었다"고 말했다.
남양유업은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 일일 판매량 50만 개 돌파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맛있는 우유 GT 슈퍼밀크 용량은 900ml로 유통업체 판매가 기준 2,750원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경남제약 품는 휴마시스, 유통네트워크·진단키트 '시너지'
- [Company Watch]글로벌텍스프리, 프랑스 자회사 '적자 전환'
- [Red & Blue]'주목도 높아지는 폐배터리' 새빗켐, 침묵 깨고 반등
- [HLB '리보세라닙' 미국 진출기]시장 우려 불식 나선 진양곤, 갑자기 마련된 기자회견
- 효성화학 특수가스 사업부, '경영권 지분 매각'으로 선회
- 한양, 만기도래 회사채 '사모채'로 차환한다
- 동인기연, 'GS 출신' 30년 베테랑 전호철 상무 영입 '성장 방점'
- 에스트래픽, 적자 '일시적 현상'... 2분기 수익개선 기대
- [Company Watch]'자회사 회생신청' 투비소프트, 성과 없는 신사업
-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 '테슬라 요건' 상장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