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펩타이드 아이크림’ 롯데홈쇼핑 론칭 11일 오후 3시 10분 방송, '주름 개선도 24.38%'
임경섭 기자공개 2020-07-10 14:09:47
이 기사는 2020년 07월 10일 14:07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는고객 성원에 힘입어 ‘펩타이드 아이크림’을 TV홈쇼핑에 론칭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해당 방송은 오는 11일 오후 3시 10분부터 75분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펩타이드 아이크림은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주름 개선도 24.38%'를 입증하며 1위를 차지하여 화제가 됐다. 8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눈가 피부 탄력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더불어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저자극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수상하며 신뢰받는 아이크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펩타이드 아이크림 20ml*9개 세트' 구매시 풍성한 사은품(아이크림 단지형 30ml, 시카 크림 마스크팩 5매, FGF 앰플, 아이크림 무료 체험분 등)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판매 가격은 정가(45만2500원) 대비 82% 할인된 7만9900원이다.
특히 방송에선 뷰티 인플루언서이자 홈쇼핑 완판계의 주역인 방송인 정가은씨가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인기 있는 정가은씨가 아이크림 시연 및 본인만의 눈가 주름 관리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여린 눈가에 바르는 제품인 만큼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통해 안전한 저자극 기능성 아이크림을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10년간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최대 구성으로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우리금융 "롯데손보 M&A, 과도한 가격 부담 안한다"
- 신한캐피탈, 지속성장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체계 강화
- 하나금융, ELS 악재에도 실적 선방…확고한 수익 기반
- 하나금융, 자본비율 하락에도 주주환원 강화 의지
- 국민연금, '역대 최대 1.5조' 출자사업 닻 올렸다
- [도전 직면한 하이브 멀티레이블]하이브, 강한 자율성 보장 '양날의 검' 됐나
- [퍼포먼스&스톡]꺾여버린 기세에…포스코홀딩스, '자사주 소각' 카드 재소환
- [퍼포먼스&스톡]LG엔솔 예견된 실적·주가 하락, 비용 절감 '집중'
- [퍼포먼스&스톡]포스코인터, 컨센서스 웃돌았지만 주가는 '주춤'
- 신한금융, ‘리딩금융’ 재탈환에 주주환원 강화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