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바이오팜, 캡슐형 세탁세제 ‘워시앤위시’ 출시 세정·6종 효소·섬유 유연 등 3가지 특성
강인효 기자공개 2020-12-18 20:25:28
이 기사는 2020년 12월 18일 20:2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전진바이오팜이 국내 최초로 병원성 억제 천연소재를 함유한 ‘캡슐형 세탁세제’를 출시한다.전진바이오팜은 오는 23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워시앤위시(WASH&WISH)’ 브랜드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워시앤위시의 주력 상품인 ‘쓰리웨이(3WAY)’ 캡슐 세제는 △세정 △6종 효소 △섬유 유연 등 3가지 특성을 가진 캡슐형 세탁세제다. 세탁물 7㎏당 1개의 캡슐 세제 사용으로 별도의 계량이 필요하지 않아 세제 남용을 막아주고, 섬유유연제를 추가로 넣을 필요가 없어 귀찮은 빨래 과정을 간편하게 줄여준다.
또한 세제 투입구의 청결 유지가 가능하며,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세탁을 할 수 있다. 주부들뿐만 아니라 혼자 사는 자취생, 1인 가구에 환영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전진바이오팜 관계자는 “비누 계면 활성 성분이 첨가된 고농축 중성세제인 쓰리웨이 캡슐 세제는 6종의 파워효소로 더욱 특화된 세척력과 함께 APG(Alkyl Polyglucoside) 계열의 식물 유래 계면 활성 성분을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친환경적일 뿐만 아니라 파라벤, 포름알데하이드, 형광등백제, BIT, MIT, DDAC, OIT, CMIT 등 8가지 유해물질이 없는 피부 자극 인증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전진바이오팜은 압구정 한화갤러리아 명품관 ‘고메이 494’ 매장에서 기획전을 진행했는데,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 국내 유통은 유명 백화점 등 프리미엄 시장을 통해 전개할 예정이다. 또 일본 최대 크라우드펀딩업체인 캠프파이어(Camp-fire)의 심사 승인을 마친 후, 23~24일에 오픈해 60일간 크라우드펀딩을 전개할 계획이다.
워시앤위시 캡슐 세제는 현재 전진바이오팜 자사몰(www.washnwish.com)에서 판매 되고 있다. 앞선 관계자는 “이번이 처음 도전하는 홈쇼핑 방송인 만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