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한 달간 주요 제품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행사, "위드코로나 특수 기대"
김형락 기자공개 2021-11-08 10:35:31
이 기사는 2021년 11월 08일 10:35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피 상장사 제이준코스메틱(이하 제이준)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음달 5일까지 주요 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블랙 물광 마스크' 등 대표 마스크 제품 13종을 28일간 사용해 볼 수 있는 '28데이즈(days) 마스크 세트'를 비롯해 올해 상반기 론칭한 '오크라 피토 뮤신 스킨케어 라인' 전 종을 5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중동 지역에서 인기를 끌었던 '아이겔 패치'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자연 유래 추출물을 함유한 아이겔 패치는 눈가, 미간, 입가 등 국소 부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제이준 관계자는 "이번달부터 시행하는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만큼 소비심리도 같이 활기를 띌 것"이라며 "11월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코리아세일페스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제'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