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메타, ‘코보 스파이크’ 코빗서 판매 지난해 11월 코빗과 프로배구 NFT 서비스 업무 협약 체결,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정유현 기자공개 2023-01-18 09:11:53
이 기사는 2023년 01월 18일 09:09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옛 블루베리NFT)는 자회사 블루베리메타의 코보 스파이크(KOVO SPIKE) NFT(대체 불가능 토큰)가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에서 판매된다고 18일 밝혔다.블루베리메타는 코보 스파이크 NFT를 남녀 각 100개 한정판 랠리포인트 팩 형태로 판매한다. 랠리포인트 팩 구매자에게는 같은 성별의 선수 NFT 카드 3장이 랜덤으로 추가 지급된다.
코보 스파이크 랠리포인트 팩 론칭을 기념해 24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최다 구매 고객 4명에게는 오는 29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프로배구 올스타전 관람권, 공식 유니폼을 증정한다. 구매자 전원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미니 기념구, 머플러 등 올스타전 기념 굿즈도 지급할 예정이다.
코보 스파이크 NFT에는 현재 도드람 2022-2023 V-리그에서 맹활약 중인 김연경(흥국생명), 이소영(KGC인삼공사), 정지석(대한항공), 나경복(우리카드) 등 국내 남녀 각 21명 프로배구 선수들의 공격과 수비 장면이 담겨 있다.
선수별 NFT 카드는 발행량에 따라 △커먼(common) △스페셜(special) △레어(rare) △레전더리(legendary) △얼티메이트(ultimate) 등급으로 구분된다. 이 중 얼티메이트 등급에 해당하는 NFT카드가 가장 적기 때문에 희소성이 높다.
홍상혁 블루베리메타 대표는 “앞으로 올스타전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들을 연계한 NFT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국배구연맹 및 코빗과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코빗은 앞으로도 국내 대표 겨울 실내 스포츠인 프로배구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블루베리메타와 다양하게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
- 아이온운용, 부동산팀 구성…다각화 나선다
- 메리츠대체운용, 시흥2지구 개발 PF 펀드 '속전속결'
- 삼성SDS 급반등 두각…피어그룹 부담 완화
정유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2024 이사회 평가]자산 2조 미만 휠라홀딩스, 사외이사 평가는 체계적
- [2024 이사회 평가]'대표이사=의장' 체제 아모레G, 참여도는 '강점'
- 바이오 손보는 CJ제일제당, 실적 변동성 낮추나
- [thebell interview]지앤지유니버스 강예 대표 "3년 내 그룹 매출 500억 목표"
- [캐시플로 모니터]애경산업, 4년만 영업활동 현금흐름 순유출 전환
- [thebell desk]삼양식품 '라면 원조'와의 경쟁
- [2024 이사회 평가]'참여도 강점' 롯데지주, 아쉬운 경영 성과
- SPC삼립, '미래 성장' 방점 투자 전략 전면 수정
- '미국 신사업 추진' 농심미분, 신승열 선봉장 나섰다
- [쿠팡 실적 리뷰]이커머스 1위 굳히기 돌입, 돌파구 보이는 '성장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