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 발렌타인데이 추천 와인 이벤트 2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할인점서 진행…호주 1위 '브라운 브라더스' 구성
서하나 기자공개 2024-01-31 09:41:36
이 기사는 2024년 01월 31일 09:0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주류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이 31일 럭셔리 발렌타인데이를 선사하기 위해 구매 영수증 경품 이벤트를 2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은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 발렌타인데이 추천와인을 구매한 뒤 해당 이벤트의 넥택 QR코드를 통해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럭셔리 데이트 경품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5성급 호텔 바우처, 2등은 파인 다이닝 2인 식사권, 3등은 특수 테마 영화관 2인 관람권으로 럭셔리 발렌타인데이를 만들어줄 경품으로 구성했다. 달콤한 기념일을 만들어주기 위해 유명 초코브랜드 기프티콘도 증정하여 당첨의 기회를 넓혔다.
금양에서 추천하는 발렌타인데이 와인은 호주 1위 모스카토 와이너리 ‘브라운 브라더스’, 전 세계 1위 까바 ‘프레시넷’, 이태리 최초 스파클링 생산자 ‘간치아’ 등의 달달한 스위트 와인과 청량감을 가진 스파클링 와인으로 구성했다.
이외 스틸와인도 구성되어 국민와인 ‘1865’, 떠오르는 뉴질랜드 브랜드 ‘라파우라 스프링스’, 호주 국보급 와이너리 ‘펜폴즈’ 등의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이 포함된다. 발렌타인데이 추천와인 리스트는 금양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해당 와인 넥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억에 남을 발렌타인데이가 될 것”이라며 “금양에서는 올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하여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금양인터내셔날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은 2월 한 달간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