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텍, 2015경기하늘바다축전에 캠핑·오피스카 선보여 캠피아·비즈모빌 시리즈로 레저산업 ZONE 전시 참가
현대준 기자공개 2015-10-13 11:17:31
이 기사는 2015년 10월 13일 11:16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특수목적차량 전문기업인 오텍(회장 강성희)이 2015경기하늘바다축전에서 자체 개발한 캠핑·오피스카를 선보였다.오텍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경기도 시흥시에서 열린 2015경기하늘바다축전에서 캠핑카 '캠피아(Campia)'와 오피스카 ‘비즈모빌(Bizmobile)'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전시된 캠피아와 비즈모빌 시리즈는 그랜드 스타렉스와 올 뉴 카니발을 활용한 제품이다. 국내 동급 최대 인원인 6~8명을 수용할 수 있다. 2열 양방향 시트(다기능 시트)를 적용해 침대 전환시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기존 SUV 차량에 루프가 설치된 캠핑카는 차체가 높아 주차공간에 제약이 많았다. 이에 불편을 호소하는 소비자를 위해 오텍의 캠핑·오피스카는 차고를 낮췄다. 제한높이가 2.2m인 일반 지하주차장을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고, 전국의 오텍 A/S망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
지난 2월 2015국제캠핑페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오텍의 캠핑·오피스카는 2015경기하늘바다축전의 레저산업 ZONE에 전시돼 가을 캠핑을 즐기려는 캠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앰뷸런스등 특수목적차량 전문기업인 오텍은 캠핑카 출시로 일반 소비자 판매유통망까지 확대했다. 캠핑카 문의 및 판매가 매달 15%~20%가 늘어나는 등 차츰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오텍 강성희 회장은 "캠핑의 계절 가을, 경기도 최대의 캠핑축전에서 캠피아와 비즈모빌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오텍은 앞으로도 특장차 전문기업의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을 끊임없이 개척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5경기하늘바다축전은 경기도 최대의 캠핑축제로 하늘, 바다, 지상의 다양한 레저체험프로그램과 안전교육프로그램을 하나로 엮은 복합 가족체험 페스티벌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솔루엠, 디지털 사이니지에 'AI' 결합…리테일 도약 나섰다
- [IR Briefing]와이즈넛 "AI 업계 유일 흑자 기업, 성장 자신"
- [i-point]휴마시스, 코로나19·HIV 진단 제품 성능 개선
- [Red & Blue]'HBM 기대주' 워트, 새 장비 테스트 단계
- [LS 상장후보 점검]신사업 둔화 속 빛나는 IPO 카드 에식스솔루션즈
- [유동성 풍향계]넥센타이어, 운전자본 첫 '1조' 돌파…부채 증가세 뚜렷
- [금융감독원 인사 풍향계]팀장급 인사도 마무리…이복현 체제 막바지 쇄신
- NH농협카드, 첫 여성 CEO 이민경 사장 발탁 배경은
- 라이나생명, 가이드라인 선제 반영에도 킥스비율은 상승
- [하나금융 차기 리더는]다른 금융지주 살펴보니…힘빠지는 '외부 후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