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제7기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 개최 신제품 에어로 18단 에어컨 홍보활동 나서
현대준 기자공개 2016-03-31 16:30:29
이 기사는 2016년 03월 31일 16:28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캐리어에어컨이 '제7기 주부 프로슈머'를 통해서 신제품 에어로(Aero) 18단 에어컨 홍보에 나선다.캐리어에어컨은 지난 30일 양평동 소재의 캐리어에어컨 연구개발(R&D) 센터에서 '제7기 주부 프로슈머의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주부 프로슈머는 캐리어에어컨의 신제품인 에어로 18단 에어컨을 6개월 간 사용하면서 이에 대한 평가 및 제품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8일부터 16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주부 블로거의 신청을 받고 총 5명을 최종적으로 선발했다.
|
이번 체험단에 제공되는 에어로 18단 에어컨은 세계 최초로 '18단 패밀리 에어컨트롤' 시스템을 탑재했다. 남녀노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섬세하게 바람의 강도를 조정할 수 있다. 실내 온도와 상대 습도를 고려한 열 쾌적지수를 감지해 최적의 냉방상태를 유치하는 '열 쾌적도(PMV)'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에어로 18단 에어컨에는 공기청정과 제습 기능도 포함됐다. 버튼 하나로 냉·난방에 공기청정과 제습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공기청정과 제습은 한 달 예상 전기요금이 각각 1350원과 7660원(하루 8시간 사용 기준)에 불과하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주부프로슈머는 제품에 관한 정보를 소비자 눈높이에서 쉽고 정직하게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며 "이번 주부프로슈머의 리뷰가 신제품 홍보에 긍정적인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신테카바이오, 항암제 물질 발굴 계약 "6조 시장 공략"
- 삼성의 AI 신약 기업 투자 속내, 플래그십과 협력 강화
- 비브스튜디오스, 스냅파이 중국 현지 진출
- [Red & Blue]밥캣 놓친 두산로보틱스, 과제로 남은 '신뢰 회복'
- [Financial Index/대한항공]아시아나 잔여 영구채 1.2조 처리 방안은
- 에스엘에너지, 최대주주 우호 지분 과반 확보
- 한컴그룹, 의료 소외계층 무료 진료 사업 후원
- 시지메드텍, '노보시스 트라우마' 식약처 품목 허가
- 크레버스, 120억 '영구 교환사채' 발행
- 파라텍, 서산소방서에 전기차 화재진압장비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