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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어에어컨, 올해 '서비스 혁신의 해' 선포 [i-point]지난 24일 '전국 에어컨 서비스 지정점 발대식' 개최

정강훈 기자공개 2017-03-27 13:58:47

이 기사는 2017년 03월 27일 13시57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캐리어에어컨은 올해를 '캐리어에어컨 서비스 혁신의 해'로 선포하고 전국 에어컨 서비스 지정점 발대식을 지난 24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서울,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5개 지역에서 동시 진행됐다. 현병택 캐리어에어컨 사장을 비롯한 수도권 및 전국 지사별 서비스 지정점 대표 150여명이 참가해 제품 홍보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발대식을 계기로 품질 향상 및 서비스 강화로 국내 에어컨 업계 3위 자리를 굳힌다는 방침이다. △24시간 이내 고객 응대 처리율 100% 달성 △긴급 서비스 즉시 대응 △고객 방문 예정 시간 준수 △깨끗하고 청결한 복장 착용 등 소비자 응대 부분에서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동시에 전국 240여개의 A/S 네트워크를 재정비하고 신속 대응 체계를 구축했다. 서비스 차량에 '캐리어에어컨은 가족입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스티커를 부착하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도 나서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은 올해 초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 2017년형 '에어로/제트 18단 에어컨'을 출시하고 현장 직원을 대상으로 에어컨 설치 실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여름철 성수기 주문량 폭주 현상에 대비해 사전 대응책을 마련했다.

현병택 캐리어에어컨 사장은 "캐리어에어컨은 'Before Service, After Service'에서 한발 더 나아가 'At Service'를 모토로 서비스 개선에 힘 쓰고 있다"며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핵심 가치로 두고 제품 개발부터 영업까지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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