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링거워터, 추석 맞이 '링티' 팝업스토어 오픈 추석선물 수요 급증, 패키지 1차 물량 완판…제품 체험 기회
이광호 기자공개 2019-09-11 10:34:02
이 기사는 2019년 09월 11일 10:29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디지털 마케틸 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의 손자회사 링거워터가 최근 추석 선물로 완판된 '링티' 팝업스토어를 열었다.링거워터는 이달 29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링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대명절 추석을 맞아 선보인 한정 패키지 상품 1차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주력제품 '링티'의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직접 시음을 통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목적이다.
이원철 링거워터 대표는 "탄산음료, 커피와 달리 무카페인, 무설탕, 무색소, 무첨가제 등을 강점으로 한 건강 음료라는 점에서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선물 수요가 높았다"고 밝혔다.
이원철 대표가 군의관 시절 병사들이 훈련 중 쓰러지는 모습을 보고 '쉽고 간편한 수분보충' 필요성을 느껴 개발한 제품 ‘링티'는 론칭 이후 △육군참모총장상 △국방부 장관상 수상에 이어 △와디즈 누적 펀딩 6억원 달성 등의 성과를 기록하며 제품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우리금융 "롯데손보 M&A, 과도한 가격 부담 안한다"
- 신한캐피탈, 지속성장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체계 강화
- 하나금융, ELS 악재에도 실적 선방…확고한 수익 기반
- 하나금융, 자본비율 하락에도 주주환원 강화 의지
- 국민연금, '역대 최대 1.5조' 출자사업 닻 올렸다
- [도전 직면한 하이브 멀티레이블]하이브, 강한 자율성 보장 '양날의 검' 됐나
- [퍼포먼스&스톡]꺾여버린 기세에…포스코홀딩스, '자사주 소각' 카드 재소환
- [퍼포먼스&스톡]LG엔솔 예견된 실적·주가 하락, 비용 절감 '집중'
- [퍼포먼스&스톡]포스코인터, 컨센서스 웃돌았지만 주가는 '주춤'
- 신한금융, ‘리딩금융’ 재탈환에 주주환원 강화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