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부스터즈 "링티, 칼로리 '제로' 수분 충전 음료 출시" 링티 온라인몰서 선공개, 22일부터 전국 편의점 판매 시작
조영갑 기자공개 2021-04-20 10:54:34
이 기사는 2021년 04월 20일 10:53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 자회사 부스터즈와 마케팅 협업을 진행 중인 (주)링티가 칼로리 제로(0) 신제품 음료 '링티제로'를 출시했다.링티 온라인몰에서 500ml 페트형 제품으로 선공개 된 링티제로는 오는 22일부터 GS25,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2017년 출시돼 시장 인지도를 확대한 수분 충전 음료 '링티'는 올해 1분기에도 매월 최대 매출액을 경신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왔다. 링티는 지난해 초부터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신제품 개발을 지속해 왔다.
소비자가 쉽게 마실 수 있도록 복숭아맛으로 출시된 링티제로는 수분 충전에 특화된 기존 분말 타입 제품의 강점은 유지하면서 △칼로리 △합성향료 △색소 등의 부가첨가물을 뺀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개발됐다.
링티 관계자는 "링티제로는 설탕 대신 자연 유래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0 칼로리인데다 비타민 5종, 아미노산, 아연, 마그네슘 등 컨디션 조절에 필수적인 성분까지 담고 있어 기능성 음료로서 높은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윤승규 기아 부사장 "IRA 폐지, 아직 장담 어렵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셀카와 주먹인사로 화답, 현대차 첫 외국인 CEO 무뇨스
- [북미 질주하는 현대차]무뇨스 현대차 사장 "미국 투자, 정책 변화 상관없이 지속"
- 수은 공급망 펀드 출자사업 'IMM·한투·코스톤·파라투스' 선정
- 마크 로완 아폴로 회장 "제조업 르네상스 도래, 사모 크레딧 성장 지속"
- [IR Briefing]벡트, 2030년 5000억 매출 목표
- [i-point]'기술 드라이브' 신성이엔지, 올해 특허 취득 11건
- "최고가 거래 싹쓸이, 트로피에셋 자문 역량 '압도적'"
- KCGI대체운용, 투자운용4본부 신설…사세 확장
- 이지스운용, 상장리츠 투자 '그린ON1호'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