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부스터즈 "링티, 칼로리 '제로' 수분 충전 음료 출시" 링티 온라인몰서 선공개, 22일부터 전국 편의점 판매 시작
조영갑 기자공개 2021-04-20 10:54:34
이 기사는 2021년 04월 20일 10:53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 자회사 부스터즈와 마케팅 협업을 진행 중인 (주)링티가 칼로리 제로(0) 신제품 음료 '링티제로'를 출시했다.링티 온라인몰에서 500ml 페트형 제품으로 선공개 된 링티제로는 오는 22일부터 GS25,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2017년 출시돼 시장 인지도를 확대한 수분 충전 음료 '링티'는 올해 1분기에도 매월 최대 매출액을 경신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왔다. 링티는 지난해 초부터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신제품 개발을 지속해 왔다.
소비자가 쉽게 마실 수 있도록 복숭아맛으로 출시된 링티제로는 수분 충전에 특화된 기존 분말 타입 제품의 강점은 유지하면서 △칼로리 △합성향료 △색소 등의 부가첨가물을 뺀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개발됐다.
링티 관계자는 "링티제로는 설탕 대신 자연 유래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0 칼로리인데다 비타민 5종, 아미노산, 아연, 마그네슘 등 컨디션 조절에 필수적인 성분까지 담고 있어 기능성 음료로서 높은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수술대 오른 커넥트웨이브]8000억 투입하는 MBK, 높아진 엑시트의 벽
- KB운용, 외부서 인력 또 영입…내부 불만 고조
- '52주 최저가 근접' 티에스아이, 풋옵션 물량 부담
- 비브스튜디오스, 광주 백운광장 '인터렉티브 콘텐츠'
- 분쟁에도 끄떡없는 한미약품, 두자릿수 영업이익률 저력
- [K-바이오 클러스터 기행|대전]K-바이오 기원 LG사단, 20년 지나도 굳건한 네트워크
- 한독, PNH 매출 공백 채울 '한수' 엠파벨리주 허가
- 하나제약, 제네릭 진통제 출시 포기…성장전략 '삐끗'
- [스튜어드십코드 모니터]쿼드운용, 행동주의 펀드 화력 '집중'
- 파워넷, 모로코에 ESS LFP배터리팩 공급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엘티씨 자회사 엘에스이, 코스닥 상장 채비
- [코스닥 CB 프리즘]서진시스템, 보통주 전환 물량에 30% 할증 풋옵션 '이례적'
- [Company Watch]'SiC링' 티씨케이, 반도체 업싸이클 못탄 배경은
- [Red & Blue]HBM으로 뜬 엘티씨, 세정장비 수익성 입증 관건
- 디딤이앤에프, 신규 브랜드 2종 론칭 '매출 확장'
- 대동모빌리티, S-팩토리 자가용 태양광 발전소 준공
- [Company Watch]'손바뀜 실패' 프리엠스, 매각 완주 가능성은
- 바이브컴퍼니, AI EXPO KOREA서 'AI 솔루션' 공개
- [Company Watch]'액면병합' 모비데이즈, 재무전략 재정비
- 시노펙스, 옌퐁사업장 IATF16949 인증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