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엔터, 여름맞이 '캐치! 티니핑' 패션잡화 출시 인기 애니메이션 IP 활용한 의류·뷰티 제품 선봬, 콘텐츠 비즈니스 확대 지속
김소라 기자공개 2022-07-21 09:04:54
이 기사는 2022년 07월 21일 09시04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패션 잡화 제품이 출시됐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물놀이를 즐기거나 야외 활동을 떠나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제작됐다.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는 자사 ‘캐치! 티니핑’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패션-뷰티 상품 ‘캐치! 티니핑 핑크바캉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패션 상품과 네일 반지 뷰티캐리어 세트, 잡화 6종 등으로 구성됐다.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SAMG SHOP’과 주요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

구체적으로 핑크바캉스 컬렉션 패션 상품엔 티셔츠 5종, 홈웨어 1종, 파자마원피스 세트 2종, 후드가운 세트 등이 포함됐다. 아이들이 직접 꾸미고 놀기에 안성맞춤인 네일 반지 뷰티캐리어는 원작 속 주요 캐릭터 하츄핑, 방글핑, 믿어핑, 조아핑 등이 담긴 매니큐어 4종과 네일스티커, 손거울, 빗으로 구성됐다.
잡화로는 캐치! 티니핑 캐릭터가 그려진 선글라스, 양말, 티니톡, 샌들, 크로스백, 모자 등이 있다. 아이들이 야외 활동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리하면서도 높은 품질로 제작됐다.
SAMG는 이달 말 ‘캐치! 티니핑’ 캐릭터가 그려진 ‘해녀’와 ‘감귤’ 버전의 티셔츠를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모든 제품은 국가 인증기관의 안전성 및 품질관리 인증을 획득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수훈 SAMG엔터 대표는 “강력한 IP는 패션, 완구는 물론 게임, 식음료, 에듀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로 가치를 확장할 수 있는 콘텐츠 비즈니스의 핵심"이라며 "SAMG는 시장에 최적화된 키즈 IP를 만들어내고 이를 가장 잘 사업화할 수 있는 콘텐츠 기업”이라고 말했다.
이어 "향후 소비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자사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자체적인 유통망과 함께 온오프라인 종합 콘텐츠 플랫폼을 구축하고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청약증거금 2조 몰린 쎄크, 공모청약 흥행 '28일 상장'
- [영상/Red&Blue]겹경사 대한항공, 아쉬운 주가
- [i-point]모아라이프플러스, 충북대학교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 [i-point]폴라리스오피스, KT클라우드 ‘AI Foundry' 파트너로 참여
- [i-point]고영, 용인시와 지연역계 진로교육 업무협약
- [i-point]DS단석, 1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안정적 지배구조, 공모 부담요소 줄였다
- 한국은행, 관세 전쟁에 손발 묶였다…5월에 쏠리는 눈
- [보험사 CSM 점검]현대해상, 가정 변경 충격 속 뚜렷한 신계약 '질적 성과'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신한카드, 굳건한 비카드 강자…롯데·BC 성장세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