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 '1865 프리미엄 아이언 커버 패키지' CU 단독 출시 '18홀 65타' 꿈의 메시지 담아…1일부터 28일까지 판매
서하나 기자공개 2023-02-01 09:57:46
이 기사는 2023년 02월 01일 09시55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이 CU 편의점을 통해 '1865 프리미엄 아이언 커버 패키지' 6종을 1일 출시한다.'1865 와인 한 병'과 골프용품 '프리미엄 아이언 커버'가 담긴 '1865 프리미엄 아이언 커버 패키지'는 1865 카베르네 소비뇽, 메를로, 카르미네르, 말벡, 소비뇽블랑, 시라 총 6가지 품종 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함께 구성된 1865 로고의 아이언 커버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굿즈로 제작됐다.
'18홀을 65타에 쳐라'는 꿈의 메시지가 담긴 '1865 프리미엄 아이언커버 패키지'는 전국 CU편의점에서 패키지당 3만69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판매한다.
1865 와인은 칠레 '산 페드로' 와이너리의 전통을 대표함과 동시에 현대적이고 세련된 뉴월드 감각이 살아 있는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이다. 그리고 대한민국 브랜드인지도 1위, 브랜드 구매 빈도수 1위, 소비자 브랜드 친밀도 1위에 등극한 대한민국 대표 와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청약증거금 2조 몰린 쎄크, 공모청약 흥행 '28일 상장'
- [영상/Red&Blue]겹경사 대한항공, 아쉬운 주가
- [i-point]모아라이프플러스, 충북대학교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 [i-point]폴라리스오피스, KT클라우드 ‘AI Foundry' 파트너로 참여
- [i-point]고영, 용인시와 지연역계 진로교육 업무협약
- [i-point]DS단석, 1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안정적 지배구조, 공모 부담요소 줄였다
- 한국은행, 관세 전쟁에 손발 묶였다…5월에 쏠리는 눈
- [보험사 CSM 점검]현대해상, 가정 변경 충격 속 뚜렷한 신계약 '질적 성과'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신한카드, 굳건한 비카드 강자…롯데·BC 성장세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