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日 유통채널 입점 미국·유럽 이어 일본 시장 공략…오는 10월 중국 강소성 진출
정강훈 기자공개 2017-09-15 08:41:16
이 기사는 2017년 09월 15일 08시39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자사 브랜드인 '네오젠 더마로지'의 바이오 거즈필링이 일본 프리미엄 유통채널 '플라자(PLAZA)', '도큐핸즈(DOKYU HANDS)'등 100여개 매장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이른바 '쌈무패드'로 유명한 거즈필링은 부드러운 필링거즈 패드에 필링 에센스가 적셔진 일체형 홈필링 제품이다.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결을 매끄럽고 탱탱하게 만드는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올리브영 전 매장에 입점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도큐핸즈는 미용용품과 고품질의 생활용품, 문구, DIY용 소재 등을 취급하는 일본의 대표적인 유통채널이다. 일본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로 꼽혀 전세계에서 온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세포라, 셀프리지백화점, 더글라스 등 미국·유럽 유통채널에 이어 일본에서도 네오젠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됐다"며 "이번 일본 진출이 네오젠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우딘퓨쳐스는 오는 10월 중국 강소성을 중심으로 2000여개 드럭스토어 매장에 제품을 입점할 예정이다. 미국·유럽·일본 등 선진 시장에 이어 중국 시장에서의 유통채널도 차츰 확보해나간다는 전략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i-point]모아라이프플러스, 충북대학교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 [i-point]폴라리스오피스, KT클라우드 ‘AI Foundry' 파트너로 참여
- [i-point]고영, 용인시와 지연역계 진로교육 업무협약
- [i-point]DS단석, 1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안정적 지배구조, 공모 부담요소 줄였다
- 한국은행, 관세 전쟁에 손발 묶였다…5월에 쏠리는 눈
- [보험사 CSM 점검]현대해상, 가정 변경 충격 속 뚜렷한 신계약 '질적 성과'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신한카드, 굳건한 비카드 강자…롯데·BC 성장세 주목
- [금융사 KPI 점검/우리은행]내부통제 실패하면 총점의 40% 감점한다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카드사 건전성 경고등…RWA로 본 진짜 리스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