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프대디 멤버십'으로 스크린·필드골퍼 공략 '스크린골프·필드골프·골프용품'에 할인 혜택…가입 시 월간 1만원 연간 10만원 중 택일
이정완 기자공개 2018-11-30 10:08:03
이 기사는 2018년 11월 29일 15시23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골프존이 '골프대디 멤버십'을 선보였다.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스크린골프에서 필드골프까지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방침이다.29일 골프존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스크린골프와 필드골프, 골프용품 등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골프대디(GOLF DADDY)'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다. 서비스 가입자는 골프존을 비롯, 골프용품 유통업체 '골프존마켓', 골프장 운영업체 '골프존카운티' 등에서도 할인혜택을 얻을 수 있다.
멤버십 가입자에겐 매달 6가지 기본 혜택이 제공된다. 가입자는 △매달 스크린골프 라운드 7회 완료 시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1만 원 1매 제공 (월 1회) △볼, 볼꼬리, 코스매니저, 투어대회입장권 등 플러스아이템 60여 종 월 무제한 이용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방문 시 그린피 1만 원 상시할인 △티스캐너 1만 원 할인쿠폰 지급 (월 1회),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상시 7% 현장 할인 △골프존마켓 온라인몰에서 VIP쿠폰 제공 등이다.
골프대디 멤버십은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멤버십 가입비용은 월간 1만원 혹은 연간 10만원 중에서 택할 수 있다.
한편 골프대디 멤버십 서비스는 골프존 애플리케이션(앱)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앱 내 메인 화면 배너와 전체 서비스 메뉴를 통해 골프대디 상품 구입처로 접속할 수 있다.
|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i-point]모아라이프플러스, 충북대학교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 [i-point]폴라리스오피스, KT클라우드 ‘AI Foundry' 파트너로 참여
- [i-point]고영, 용인시와 지연역계 진로교육 업무협약
- [i-point]DS단석, 1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안정적 지배구조, 공모 부담요소 줄였다
- 한국은행, 관세 전쟁에 손발 묶였다…5월에 쏠리는 눈
- [보험사 CSM 점검]현대해상, 가정 변경 충격 속 뚜렷한 신계약 '질적 성과'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신한카드, 굳건한 비카드 강자…롯데·BC 성장세 주목
- [금융사 KPI 점검/우리은행]내부통제 실패하면 총점의 40% 감점한다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카드사 건전성 경고등…RWA로 본 진짜 리스크는
이정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Korean Paper]코레일, 관세 전쟁 속 한국물 복귀전 나선다
- [에스엔시스 IPO]예심 청구전 이사회 완비…실적 발표후 '속전속결'
- [에스엔시스 IPO]삼성그룹 자회사로 봐야할까…지배구조 소명 계획
- [에스엔시스 IPO]삼성중공업서 독립후 8년…상장 도전 나섰다
- 환경업 매각 나선 SK에코플랜트, 부채비율 의식했나
- [Korean Paper]외화채 고심 커진 SK온, 국책은행 문 두드릴까
- [판 바뀐 종투사 제도]우물 안 개구리 피하자…해외 투자에 '인센티브'
- [Deal Story]세아제강, 3년물 회사채 흥행 이어갔다
- [키스트론 IPO]사외이사 진용 구축…이사회선 3년 전 상장 논의
- [Korean Paper]관세 충격에…신한은행 결국 한국물 발행 미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