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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트로닉, ‘뉴 뷰티 병·의원 베스트 시술’ 부문 수상 지니어스 인텔리전트 케어시스템 호평·작년 역대 최대 200대 판매고

최은수 기자공개 2020-06-01 14:37:31

이 기사는 2020년 06월 01일 14:36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은 1일 미국의 뷰티매거진인 뉴 뷰티(New Beauty)가 주최한 제10회 ‘New Beauty Awards’에서 지니어스(Genius)가 베스트 대표 시술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니어스는 2019년 1월 미국 FDA 승인을 취득한 루트로닉의 주력 제품으로 이번 어워즈에선 는 병·의원 시술부문에서 베스트 대표 시술로 수상했다.

뉴 뷰티 매거진은 미국 뷰티 산업의 주요 간행물 중 하나로 손꼽힌다. 매거진은 매년 미용과 관련된 제품이나 시술 중 가장 혁신적이고 주목할 만한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뉴 뷰티 편집자와 의료분야 전문가들은 6개월 동안 약 1만여 가지의 제품과 시술에 대해 엄격한 자체 테스트 검증을 통해 최고로 평가되는 제품과 시술을 분야별로 선정한다.

지니어스는 최적화된 에너지 레벨을 자동 조절하는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Intelligent care system)을 탑재한 것이 핵심이다. 지니어스는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으로 효과적인 시술 환경을 제공할 뿐 아니라 차별화된 편리성을 제공한다.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은 최적화된 에너지 레벨을 자동 조절하는 것이 골자로 루트로닉의 새로운 제품 전략이다. 획기적이고(Innovative), 직관적이며(Intuitive), 신뢰할 수 있고(Dependable), 효과적인(Effective) 제품 구현 철학을 모토로 한다.

지니어스는 미국 출시 후 200대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했다. 루트로닉의 단일 제품으로는 가장 많은 첫해 판매 실적 올린 제품이 됐다. 인텔리전트케어 시스템 입각한 사용자 편의기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주효했다.

지니어스는 루트로닉의 2019년 히트제품으로 첫 미국 제조 제품으로 개인 맞춤형 시술을 쉽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루트로닉은 최근 브라질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며 지니어스의 저변 확대에 원동력을 확보하기도 했다. 특히 브라질 시장의 특성을 고려하면 효율적인 영업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한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지니어스는 사용자가 편의성과 안정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둔 제품으로서 미국시장에서 높은 판매 수량을 기록해 2019년 매출 성장에 기여한 베스트 제품”이라며 “이번 뉴 뷰티 어워즈 수상뿐만 아니라 미국 FDA 및 유럽 CE 승인, 글로벌 주요국가 특허 등록 등 지니어스의 기술력과 임상적인 활용도의 우수성은 전 세계에서 다양하게 입증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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