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日 코스메틱 시장 본격 공략 최대 온라인 플랫폼 앳코스메 상반기 2위 기록
조영갑 기자공개 2020-07-21 15:58:54
이 기사는 2020년 07월 21일 15:57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인 브이티코스메틱(VT COSMETICS) 제품이 일본 온라인 쇼핑몰 상반기 2위에 오르는 등 일본 시장의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21일 브이티지엠피에 따르면 일본 코스메틱 시장에서 VT시카 라인업인 'VT시카크림'과 'VT수딩마스크' 제품의 선풍적인 인기로 재고가 소진되는 등 현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VT시카크림’은 VT코스메틱의 자체개발 성분인 시카리오™를 함유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 장벽을 형성해 진정,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젤크림 제형의 수딩크림이다.
무더위에 지친 피부에 생기를 주는 'VT시카 크림'은 2018년 7월 런칭 이후 약 8만 개가 판매됐다. 브이티지엠피 관계자는 "일본의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품귀현상이 일어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일본 온라인 쇼핑몰인 '앳코스메(@COSME)' 2020년 상반기 베스트상품 어워드 마스크 부문에서 'VT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2위에 등극하면서 시카 크림에 이어 수딩마스크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앳코스메'는 소비자가 남긴 제품 리뷰를 기반으로 랭킹을 선정하고, 다양한 코스메틱 정보를 공유하는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이다.
브이티지엠피 관계자는 "자회사 브이티바이오의 새 브랜드 닥터브이티(DR. VT)가 8월 시카라인의 스칼프 샴푸 라인과 탈모케어 샴푸 라인의 출시를 앞두고 있어 일본 내 브이티코스메틱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카카오의 변신, 브라이언을 지워라]'MZ' 부각된 박새롬 사외이사, AI 열풍 속 커지는 역할
- KDDF, 2기 체제 첫 인사 HLB제약 전복환 대표 영입
- 바이브컴퍼니, AI EXPO KOREA서 'AI 솔루션' 공개
- [Company Watch]'액면병합' 모비데이즈, 재무전략 재정비
- [K-배터리 밸류업 리포트]'열처리 장비사' 원준, 올해 전망 '맑음'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신진용 강원에너지 대표, 결과로 입증한 '젊은 리더십'
- [돌아온 임종윤 넥스트 한미약품]임종윤 사장, 주담대 돌려막기 '82만주' 담보 추가대출
- [현장 인 스토리]뉴로메카, 출하 전 96시간 몸푸는 협동로봇 본진 가보니
- [바이오 스톡 오해와 진실]브릿지바이오, 창업주 엑시트설에 흔들 "사실 아니다"
- [기업집단 톺아보기]해외진출 타진 삼성화재, 영국 투자서 빛 봤다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바이브컴퍼니, AI EXPO KOREA서 'AI 솔루션' 공개
- [Company Watch]'액면병합' 모비데이즈, 재무전략 재정비
- 시노펙스, 옌퐁사업장 IATF16949 인증 획득
- [Red & Blue]'삼성·애플·TSMC' 다 잡은 이오테크닉스, 그 끝은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사전증여' 제일엠앤에스, 안정적 승계 '주춧돌'
- 고광일 고영테크놀러지 대표, 과학기술혁신장 수훈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사전증여 어려운 현실, 가업상속공제 부담 여전"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김다산 위세아이텍 대표, 경영수업 일찌감치 완료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이영진 제일엠앤에스 대표, 위기의 가업 구했다
- [Company Watch]테크윙, 마이크론 투자 재개 덕 '반등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