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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바이오팜, 캡슐세제 '워시앤위시' 홈쇼핑 판매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서 '완판'…29일 2차 추가 판매 방송 진행 예정

강인효 기자공개 2021-01-13 17:05:43

이 기사는 2021년 01월 13일 17:0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전진바이오팜이 지난해 말 선보인 천연소재 함유 캡슐형 세탁세제 ‘워시앤위시(WASH&WISH)’를 다시 한번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전진바이오팜은 오는 2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워시앤위시의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워시앤위시는 작년 12월 23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전진바이오팜 관계자는 “워시앤위시는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보다 130% 초과 판매를 달성하면서 성공적으로 론칭을 마무리했다”며 “롯데홈쇼핑 2차 방송도 론칭 방송과 동일한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첫선을 보인 워시앤위시는 ‘쓰리웨이(3WAY)’ 캡슐세제 32개입 5팩과 무료 체험분 5개로 구성됐다. 방송 40분 만에 모두 판매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2020년 12월 23일 '워시앤위시' 롯데홈쇼핑 방송 화면 / 자료=전진바이오팜
워시앤위시의 주력 상품인 쓰리웨이 캡슐세제는 △세정 △6종 효소 △섬유케어 3가지 특성을 가진 캡슐형 세탁세제다. 별도의 계량이 필요하지 않아 세제 남용을 막아주고, 섬유유연제를 추가로 넣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진바이오팜은 워시앤위시 캡슐세제가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성공적으로 첫발을 디딘 만큼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국내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또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공고히 해나갈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1분기 안에 대량 생산설비 확충을 완료하고, 롯데홈쇼핑 외에 국내 메이저 홈쇼핑을 비롯해 소셜커머스, 국내 유명 백화점 등 유통 채널을 다양화할 예정”이라며 “독자 기술을 바탕으로 연구개발(R&D), 디자인, 생산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갖춰 OEM뿐만 아니라 ODM 방식의 캡슐세제 생산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세균의 병원성 유발을 억제하는 천연소재 기술과 천연식품 소재로 정전기 방지 기능을 가지는 소재 원천 기술을 활용해 향후 섬유를 부드럽게 하고 향을 유지해주는 ‘건조기 전용 드라이 시트’를 판매할 예정”이라며 “세탁할 때 옷에서 나오는 염료를 흡수해 세탁물 간의 이염을 방지해주는 ‘이염방지 시트’, ‘건조기용 울볼’ 등 다양한 세탁 관련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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