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일본 '라쿠텐 걸스어워드' 참가 게임센터 컨셉 부스, 日유튜버 '케미오'와 콜라보 에디션 공개
윤필호 기자공개 2022-05-26 16:40:47
이 기사는 2022년 05월 26일 16시39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브이티지엠피는 코스메틱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메세 국제 전시홀에서 열린 '라쿠텐 걸스어워드(Rakuten Girls Award)'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라쿠텐의 걸스어워드는 패션·뮤직·뷰티 행사로 코로나19로 인해 2년 만에 개최됐다. 행사에는 일본의 유명 모델과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행사장 내에 게임센터 컨셉의 부스를 열었다. 부스는 'VTに出?えて今日は特別な日になった(VT를 만난 오늘은 정말 특별한 날이었어)'라는 슬로건으로 운영했다. UFO 캐쳐(뽑기)와 사격게임 참여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등 이벤트가 진행됐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일본 시장에 내세운 슬로건 '함께하면 오늘도 좋은 피부'를 행사에 걸맞게 바꿔 '브이티와 함께하면 오늘도 스페셜한 하루'라는 컨셉으로 기획했다"며 "방문객과 게임 참가자가 예상치를 훨씬 상회해 상품 등이 조기 소진됐다"고 설명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브이티코스메틱의 대표 제품군인 '시카라인'과 일본의 유명 인플루언서 ‘케미오(Kemio)’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케미오 에디션(Kemio Edition)’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케미오는 일본 유명 유튜버이자 인플루언서로 유튜브 구독자수는 201만명이다.
케미오 에디션은 시카라인의 데일리 수딩마스크와 토너패드, 시카 아이크림 등 기초 화장품으로 구성했다. 구매 시 케미오의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라쿠텐(Rakuten)과 큐텐(Qoo10) 등 일본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청약증거금 2조 몰린 쎄크, 공모청약 흥행 '28일 상장'
- [영상/Red&Blue]겹경사 대한항공, 아쉬운 주가
- [i-point]모아라이프플러스, 충북대학교와 공동연구 협약 체결
- [i-point]폴라리스오피스, KT클라우드 ‘AI Foundry' 파트너로 참여
- [i-point]고영, 용인시와 지연역계 진로교육 업무협약
- [i-point]DS단석, 1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피스피스스튜디오 IPO]안정적 지배구조, 공모 부담요소 줄였다
- 한국은행, 관세 전쟁에 손발 묶였다…5월에 쏠리는 눈
- [보험사 CSM 점검]현대해상, 가정 변경 충격 속 뚜렷한 신계약 '질적 성과'
- [8대 카드사 지각변동]신한카드, 굳건한 비카드 강자…롯데·BC 성장세 주목